보고서에서는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을 논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서 온라인 게임이 광고매체가 된 이유를 유추해보고자 한다.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의 현황 및 가능성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의 가능성을 알아본다.
< 본 론 >
Ⅰ.
않다. 이 보고서에서는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을 논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서 온라인 게임이 광고매체가 된 이유를 유추해보고자 한다.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의 현황 및 가능성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의 가능성을 알아본다.
성장률을 나타내었다.
그 후 2년간 다소 침체기를 겪는 듯 했으나 2009년 하반기부터 다시 상승세를 보이며 2009년 51.5%에서 2010년 57%로 소폭 증가하였다. 한국영화진흥회의 보고서에 따르면 2010년부터 2014년까지의 한국 영화 시장은 1.9퍼센트 증가하는 안정적인 소폭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주요한 배급사로는 CJ 엔터테인먼트(CJ E&M),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이하 쇼박스), 롯데 엔터테인먼트로 1990년대 말 멀티플렉스 체인을 기반으로 투자-배급 영역에 진입을 성공한 기업이다. 이들은 투자-배급-상영을 아우르는 수직통합 체계를 형성하고 그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거의 시장을 독점하고
주었다.
이렇듯 최근 원작 스토리를 기본으로 실사와 잘 조화된 컴퓨터 이미지에 전통적인 제 작기법을 골고루 적용시킨 애니메이션들이 제작되고 있다.
미국에서는 1995년 Full 3D 애니메이션인 토이스토리가 개봉된 이후 부분적으로 실사 영화에 사용된 3D 애니메이션이 Full 3D 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