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기도 하다. 사람 중심이라는 기업문화 바탕에도 이에 영향을 받았다. 인수합병도 기업과 기업을 넘어서 사람을 SK Network라는 기업이라는 인식까지 융합시키기 위해서는 사람을 관리 해야 하기 때문에 간단히 돈을 주고 기업을 산다는 간단한 인식으로 바라보아서는 안 되는 사업 군이라고 할 수
주), 제이골프아이닷컴㈜, ㈜아이에스일간스포츠, 미디어프린팅넷(주), 제이엠지(주), 제이센트럴(주), 중앙일보헬스미디어(주), 디엠씨씨프로젝트금융투자(주)
앞서 이야기한 것과 같이 과거 신문사들은 온라인미디어가 침체된 신문시장의 새로운 돌파구가 될 것으로 여겼다. 그러나 폴파리(Paul Fahr
기업보고서의 증가를 보면 기업들의 필수과제가 되버린 것이다.
“오늘날 성공적인 기업이란 최대한의 이익을 내면서 동시에 사회적 가치의 증대에도 공헌하고 있음을 증명해내는 기업, 즉 비즈니스와 선행 2가지 모두를 잘해내는 기업이라고 나는 확신하고 주장한다. 주줒, 고객, 직원, 협력업
대상 수상
12 「리니지」MMORPG 국내 최초 동시접속자수 1만 돌파
2000 05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개시(미국 현지 법인 엔씨 인터랙티브(NC Interactive) 설립)
07 「리니지」 대만 상용서비스 개시
07 코스닥 등록
08 美 현지법인 「엔씨인터랙티브」설립
12 리니지, 국내 최초 동시 접속자 수 10만 돌파
작품형식으로 주목받아왔다. 관객의 참여는 능동적 피드백이 가능해짐을 의미하여 전시의 활성화를 이룰 수 있다. 그러나 이는 선전도구로 활용되거나 대중들의 기술에 대한 오락적 접근, 기업의 새로운 기술 근시에 그치고 마는 미디어 아트의 주류를 형성하기도 하는 부작용을 낳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