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업 개요
95년 초부터 달아오른 인터넷의 열기와 그에 비슷하게 상용화되기 시작해
지금은 우리 주변에 없으면 안될 휴대폰!! 이 두 가지를 합쳐 고수익성 창출을 위한 사업에 접목을 시킨 것이 바로 이 캐릭터 사업이다.
이 사업의 전체 개요는 인터넷 캐릭터를 휴대폰의 무선 인터넷을 통해 키
서비스 및 마케팅을 담당
2003년 8월 엔시소프트와 감마니아의 공동투자로 설립되었으며, 리니지2와 아이온을 대만과 홍콩에 서비스
엔씨소프트의 미국 현지법인
2000년 7월 설립 이후
영업, 마케팅, 홍보, 고객서비스, 게임 현지화, 게임 퍼블리싱 계약 등을 주 업무로 함
주기적으로 경영진에게 보고하고 있습니다.
한편, 당기말 현재 유효한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을 적용한 재무제표를 작성하는 경우 현행 기업 회계기준을 적용한 재무제표와 중요한 차이를 발행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은 연결범위의 변동, 퇴직급여충당부채, 금융상품의 공시 등이며 향후 추가적
주인’이 많은 곳이다. 지금까지 많은 기업들이 ‘주인의식’을 강조해왔지만 다분히 수사에 머무르고 만 경우가 많았다. 직원들을 회사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주인으로 만들기 위한 실천이 부족했던 것이다. 여기 조직열정 창조와 ‘참여경영’을 위한 PMP의 경영철학을 소개한다.
첫째, 회사의 경
엔씨소프트 선정 이유
국내 온라인 게임 산업은 초기 시장단계를 넘어 고속성장의 단계에 놓여있다. 본 사례의 분석대상 기업인 NC SOFT는 국내 온라인 게임업계 1위에 위치하고 있다. 한동안 온라인 게임의 중독성, 아이템 거래의 폐해, 캐릭터 사업과 관련된 법정 문제 등으로 주가가 크게 하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