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네트워크, 씨제이엔지씨코리아(주), 케이엠티브이(주) 등 자회사를 통하여 방송채널사용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2) 게임사업 부문
온라인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서비스 운영 및 게임콘텐츠 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현재 게임포털 넷마블에서는 자체 제작하는 아케이드
Ⅰ. 서 론
최근 초일류 기업들은 성공적인 경영을 하기 위해서 기업문화와 CEO의 리더십을 중요시한다. 지금 우리 기업들은 구조조정의 와중에서 심각한 기업문화 위기를 겪고 있습니다. 각 기업들은 어디로 가야 하는 지 모르는 채 급격히 '비전'을 상실했으며, 회사와 직원간에는 엄청난 불신이
게임, 음악 부문을 맡은 계열사들이 합병돼 만들어지는 초대형 콘텐트 제작사(복수채널사용사업자 MPP, Multi Program Provider)다. 또 콘텐츠 유통 관련
5. 해외 진출
CJ E&M의 방송콘텐츠 사업은 2016년부터는 본격적으로 애니메이션의 기획·제작을 확대하고 있으며 특히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시장을
기업의 미래이익에 대하여 금액의 감소 및 분산의 증가를 예측하고 있다는 정보를 유추할 수도 있다. 또한 기업가치가 고정되어 있다면, 레버리지감소는 채권자의 투자위험을 감소시켜서 주주의 부를 채권자에게 이전시키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을 것이다. 결국 서로 상반되는 효과의 상대적 크기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한 국제 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의 개발과 캐릭터 비즈니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와 같이 ‘뽀롱뽀롱 뽀로로’는 미취학 아동들과 그 부모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2003년부터 매일 아침 EBS를 통해 방영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국내 창작 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