않다. 이 보고서에서는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을 논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서 온라인 게임이 광고매체가 된 이유를 유추해보고자 한다.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의 현황 및 가능성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의 가능성을 알아본다.
보고서에서는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을 논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서 온라인 게임이 광고매체가 된 이유를 유추해보고자 한다.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의 현황 및 가능성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의 가능성을 알아본다.
< 본 론 >
Ⅰ.
Ⅱ. 본론
1. 기업개요
CJ E&M은 2011년 (주)온미디어, 씨제이미디어(주), 씨제이인터넷(주), 엠넷미디어(주), 씨제이엔터테인먼트(주) 등 그룹 내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계열 5개사를 흡수합병하여 국내 최대의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재탄생하였다. 현재 CJ E&M의 주요 사업은
2. 사업별 분석
1
보고서'에 의한 것으로 삼성전자는 BMW, 소니에 이어 세 번째로 뽑혔다고 한다. 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5.9%가 삼성전자를 알고 있다고 답했으며, 그 중 과반수가 넘는 57.1%의 응답자가 삼성전자에서 일하고 싶다는 의향을 보였다고 한다. 특히 캐나다, 홍콩, 프랑스에서 가장 매력적인 기업으로 꼽혔다
주요 타이틀로 People, Time, Fortune 등이 있다. 그 외에도 영화사업은 워너브라더스가, 음반사업은 워너뮤직그룹이 담당하고 있다.(Business Week, May 21, 2001) 요약하면, ATW의 사업 분야는 AOL이 맡은 양방향서비스 분야와 Time Warner의 사업 분야 들인 방송네트워크, 출판, 음악, 필름 엔터테인먼트, 케이블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