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대회가 생겨났다. 더욱이 일상생활 속에서 게임 속 용어들이 사용되고 있는 현실을 보면 우리문화에 대한 외국게임의 영향력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상황들을 통하여 게임이 갖는 문화적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하였고 몇 가지 게임들을 분석해봄으로써 외국게임과 한국게
# 회사의 개요
락앤락은 2005년 12월 29일에 자본금 80억원에 충청남도 아산시에 주방용품 및 일회용잡화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내수 담당 법인인 (주)락앤락과 수출 담당 법인인 하나코비(주)의 2개 법인으로 사업을 영위하던 중 2005년 12월 29일 (주)비앤비를 설립하여 총 3개의 법인으로
경제 등 사업을 지배하는 역할이 부여되어 남성의 공간이 여성의 공간보다 더 폭 넓고 자유로워야 하는 것으로 여기게 되었다(임정빈, 정혜정, 1997). 그러나 이 같은 남녀간 상이한 역할에 성차별적 이데올로기가 적용되면서 남성의 역할을 더 중요시하고 가치 있는 것으로 여기는 반면, 여성의 역할은
기업커뮤니케이션과 결합하기에 이르렀으며, 세계 각국은 엔터테인먼트산업의 육성을 경제 활력과 국가발전을 좌우하는 국가적·시대적 과제로 인식함과 동시에 국가전략산업으로 육성하려 하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서 본 연구는 ‘차세대 성장산업의 꽃’으로서의 e-스포츠의 산업경쟁력을 분석하
경제
타이완에는 대체로 제조업·국제무역·서비스업에 기초한 시장경제가 발달해 있다. 농업은 국내총생산(GDP)의 1/15도 채 못 되며, 농업 고용인구도 노동력의 겨우 1/8 정도이다. 제조업이 GDP의 약 1/3을 차지하며 노동력의 약 1/3을 고용하고 있다. 수출주도산업으로는 전자장비·의류·직물 등이 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