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었고, 이어 한국 전자업체들은 특허권을 무기 삼아 MP3플레이어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아이리버는 2000년대 초반 대한민국 10대, 20대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아이리버 제품을 들고 다녔다. 더불어 아이리버가 큰 성공을 했던 “미키마우스MP3”는 큰 성공을 거두면서, 다
두 번째로 진행하게 될 promotion은 막걸리와 소주 그리고 사이다를 섞어서 만든 ‘막.소.사 알리기’이다. 이는 요즘 막걸리, 소주, 사이다를 섞어 마시는 문화를 이용하여 이를 알리는 포스터를 만들어 배포하는 것이다. 포스터의 시안은 ppt를 통해 볼 수 있다. 이렇게 막소사를 promotion하는 이유는 소주
기업들 자신만의 일관성 있는 디자인을 가진 브랜드들이 유명브랜드 로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최근 들어 모바일 기기도 시계, 액세서리와 같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인지되고 있다. 과거에 누가 봐도 아이리버 MP3임을 인지 할 수 있었었을 때처럼 디자인을 일관적으로 유지하려는 전략으로
Ⅰ. 진출 배경
불과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아프리카’는 빈곤·질병·불안정·낙후와 같은 단어들을 연상케 하는, 절망의 검은 대륙으로 인식되어왔다. 부족 간의 갈등과 내전이 잦았고 계속된 독재는 부패를, 부패는 빈곤을 가져와 이러한 악순환은 좀처럼 끊어지질 않았다.
그러나 아프리카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