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창작문화정책은 19세기 이후 문화현상 전반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면서 프랑스, 독일, 영국, 미국, 일본 등 소위 문화선진국을 중심으로 문화의 발굴, 보호, 육성, 전승을 위하여, 또 식민지 국가의 효율적인 경영을 위한 수단으로 수립, 집행되어 왔다. 오늘날의 문화 정책은 문화의 의미가 세계적,
분석하였다, 마케팅전략으로는 장소, 그린, 아트, 판촉, 공동, 체험마케팅 등으로 다양했으며, 이를 헤이리 마을에 어떻게 접목 시켰으며, 어떠한 효과를 볼 수 있었는지는 다음에 나열하는 본문에서 서술하도록 하겠다,
본 연구의 목적은 성공적인 부동산 마케팅 활동을 수행한 사례에 대한 사실의
국내외적인 기업환경의 변화로 이제는 기업의 이해관계자로부터 신뢰를 받지 못하는 조직은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된 것이다. 또한 윤리경영을 추진하고 있는 기업들이 그렇지 않은 기업들에 비해 기업성과가 탁월하다는 연구결과들이 나타나고 있다. 윤리적 의사결정을 하고 사회적 성과가 좋은 기
사례를 살펴보고 어떤 방식으로 진출하였는지 진출특성에 대해 알아 볼 것이다. 제3장에서는 제1장과 제2장을 바탕으로 우리기업은 어떻게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에 진출해야하는지 우리 기업의 진출 전략에 대해 논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 기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게임시장에서
및 보수 정치권 등 수구 기득권층과의 적절한 타협 속에 무마하고자 하였고 정부의 이러한 태도는 점차 개혁의 후퇴와 새로운 권위주의 정권 등장의 조짐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처럼 정부는 IMF구제금융 사태 속에 출범하였고 그런 만큼 안팎의 조건이 엄혹했던 것이 사실이지만, 동시에 그러한 조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