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 나의 시절에서 빼놀수 없는 이 카드게임을 주저없이 내가 제일 자신있는 것이라고 말할수 있기에 이 내용을 쓰려고 한다.
본론(매직더 개더링의 세계로 떠나 봐요)
1. 매직더 개더링이란...?
매직 더 게더링(Magic : theGathering)이라는 게임은 1993년 8월에 미국의 수학자(^.^) 리쳐드 가필드에 의해
우리는 행복을 찾기 위해 늘 앞으로 나아간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그 말은 즉 살아가고 있는 현재가 불행하다고 여기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현재에 내가 불행하기에 행복을 계속해서 갈망하는 것이다. 책이 말하는 것처럼 현재에 내가 행복하길 원한다면 당장이라도 행복할 수 있다. 이제는
나 그의 영광 뒤에는 입상하지 못한 많은 마라토너들이 있다는 것을 한번 생각해보자. 그들도 똑같은 길을 달려왔고 또한 있는 힘을 다해 골인 지점에 들어섰을 것이다. 그러나 세상에는 1등만이 존재 할 수는 없다. 꼴찌가 있었기 때문에 1등은 값진 것이다. 그러므로 최선을 다하는 꼴찌에게도 아름다
나 많이 해결했는지 깨닫지 못하고 있다. 또 그를 소심하다고 비난하는 사람들은 그가 종교를 가장 숭고한 형태의 문화, 그것이 없다면 모든 세속의 교육의 헛된 일로 되는 필수 불가결한 것으로 여겼다는 것을 놓치고 있다. 그의 입장은 〈하느님과 성서〉의 서문에 씌어진 말로 가장 잘 요약할 수 있
< 데미안 >
이 책의 작가는 알을 갓 깨고 나온 불완전한 인간이 주변 환경과 사람과 관계를 맺음에 따라 자기 정체성을 확립해가는 주인공 싱클레어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인간이라는 존재는 선과 악 두 속성을 모두 가지고 있고, 작가가 추구하는 인간의 모습은 선과 악 두 속성을 조화롭게 통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