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란 문자, 소리, 화상, 영상 등 여러 가지 형태로 이루어진 정보의 내용물을 뜻하는 것으로, 출판, 음악, 영화 등의 영상, 사진 등의 화상, 게임, DB 등 광범위한 분야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디지털컨텐츠는 첨단 IT 기술을 사용하여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등을 디지털 포맷으로 가공, 처리하여
3)KM 비전 및 전략 수립
지식경영의 비전수립의 핵심은 기업의 어떤 목표를 위해 지식경영을 집중할 것인가에 대한 답을 얻는 것입니다.이를 위해서 기업의 활동과 내ㆍ외부환경에 대한 SWOT 분석 등을 수행하며 기업의 전략 중 KM을 통해 강화될 수 있는 분야를 선택해 이에 집중된 설문과 인터뷰를 시
8장
1. A. 배열
B. 첨자
C. 0, n-1
D. 원소수(배열크기)
E. 40
F. 10
G. puts()
H. 널(‘\0')
2. X, X, X, X, O
3. C 4. A 5. D
6. 24, 6, 2, 4, 3, 12
7. A. char str[] = "C Programing Language";
B. int art[7] = {0, 0, 0, 5};
C. in
Ⅰ. Learning Styles
Style is a term that refers to consistent and rather enduring tendencies or preferences within a person. Styles are those general characteristics of intellectual functioning that pertain to you as an individual, and that differentiate you from someone else. The way we learn things in general and the way we solve a problem seem to hinge on a rather amorphous link betw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