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그래픽에서 주요한 라이브러리인OpenGL에 대해기술하시오
Ⅰ. OpenGL 개요
OpenGL은 WindowsNT 기반 하에서 그래픽 카드를 직접 제어하는 표준 인터페이스를 의미한다. OpenGL을 개발한 실리콘 그래픽스사(SGI)는 전통적으로 강력한 3D 그래픽 기능을 제공하는 워크스테이션과 서버의 공급으로 유명하
대해 조사한 결과, TV(24.5%) 및 영화(23.2%)와 함께 게임(20.4%)은 3대 주요 여가활동의 하나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응답자 중 51%(‘08년 67%, ‘07년 53%)가 현재 게임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게임 이용자들은 하루 평균 64.2분 정도 게임을 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주로 이용하는 게임 플랫폼
컴퓨터 기능이 부가되어 인터넷 정보 검색, 일정관리 등 수많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차세대 휴대전화라고 할 수 있다. 스마트폰은 이미 음성 통화와 데이터 통신은 물론 인터넷 접속과 이메일, 문서 작성, 음악, 동영상 감상, 게임 등 PC가 할 수 있는 일을 상당 부분 해내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이
않을 표현을 피하는 것보다 개선의 의지와 노력을 보이면서 나타내 보이는 것도 솔직하고 발전적인 인상을 줄 수 있다.
3. 학창생활
학창생활에서 주요하게 다뤄야 할 부분은 대학재학시절, 그 이전의 학교생활들은 특징적이고 개괄적인 것을 간단히 소개하는 선에서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얘기는...
1. 주요사업 소개
"모든 책상과 가정에 컴퓨터를"
마이크로소프트는 1975년 4월 4일 "모든 책상과 가정에 컴퓨터를"이라는 비전 아래 윌리엄 H. 게이츠 3세(빌 게이츠)와 폴 G. 앨런(Paul G. Allen)에 의해 공동 설립되었으며 1981년 6월 25일에 주식회사가 되었다. 또 2002년(회계년도) 매출액이 280억 달러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