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간단설명
·가위바위보에서 이기면 난수를 발생시켜서 1~50 중 임의의 수가 메달로 출력됨
, 불리언을 이용해 win(이겼다) 이라는 영문을 만들었음.
·가위바위보에서 지면 게임은 종료됨, 불리언을 이용해 lose(졌다) 를 표현했음.
·가위바위보에서 비기면 이기거나 질때까지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소스 및 출력결과 본문내용 참고)
D. 위 문제를 참고로 로또(lotto)복권을 모의 실험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소스 및 출력결과 본문내용 참고)
E. 서로 다른 소스에서 동일한 변수 이름으로 하나의 파일에는 전역변수로, 다른 파일에는 정적 전역변수로
이용이 가능한 지
가위바위보를 한다.
4) 진 사람들은 뒤에 붙어 있는 사람과 함께 이긴 사람 뒤로 가서 허리를 잡고 선다. (4명이 1줄)
5) 계속 반복하여 챔피언을 뽑아 푸짐한 상품을 준다.
Ⅱ. 레크리에이션(레크레이션) 프로그램 2
○ 위로, 아래로 손 게임
- 게임 준비
1. 두사람씩 짝을 짓는다.
2. 모두 두주먹을
프로그램 종결, 사후검사)
산출
서비스 제공인원
초등학생 16명
서비스 이용자 수
16명
서비스 제공시간
12주 /총 18 시간 집단 프로그램 제공
서비스 제공횟수
12회
성과
단기성과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초등학생들의 회기별 만족도가 점점 증가한다.
중기성과
프로그램 종결 후 사후모임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