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넬리우스(Cornelius)
그림1) 코넬리우스
케이고 오야마다(Keigo Oyamada, a.k.a 코넬리우스)는 시부야계를 소개하는 데 시발점이자 중심이 되는 인물이다. 물론 해외에서 지명도를 얻은 것은 피치카토 파이브가 우선이지만 플리퍼스 기타(Flipper's Guitar) 시절부터 시부야 젊은이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어내
1. 서론
1.1. 연구 목적
2000년 이후 국내상륙과 함께 유행에 민감한 젊은층들로부터 만만찮은 반향을 이끌어낸바 있는 일본 태생의 장르 ‘시부야케이(Shibuya-Kei, 澁谷係)’의 스타일을 꼬집어 정리하기란 참으로 쉬운 일이 아니다. ‘시부야케이’라는 이름으로 묶이는 음악의 형태들은 너무도 다양
1. 서론
일본은 아시아에서 대중음악과 인디 뮤직이 가장 발달해 있는 나라라고 말할 수 있다. 대중음악은 20세기 이후 대중 사회의 중심적 음악 언어로서, 오늘날의 음악이 곧 대중음악인 것이다. 이미 대중들은 바로 이와 같은 대중음악을 통해 음악 예술을 경험하고 있으며 대중음악 내부의 장
Ⅰ. 서론
1.평상적
사전예방적: 헌법의 최고규범성선언.헌법수호의무선서.국가권력분립.경성헌법성을규정한 헌법개정조항. 방어적
전투적 민주주의 채택(위헌정당해산조항).공무원 및 군의 정치적 중립성
사후교정적:위헌법령처분심사제.탄핵제도.위헌정당해산제도.헌법소원.국무총리,국무위원
코넬리우스 반틸의 변증학은 세상을 향한 하나님에 대한 복음의 변호뿐만 아니라 복음을 전하는 훌륭한 수단이 될 수 있다.
여기서 기독교 변증학의 중요한 인물인 코넬리우스 반틸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을 수 없다. 그 이유는 바로 기독교 변증에 있어서 개혁주의에 지대한 영향력을 주었기 때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