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서버 구조는 시스템의 자원에 접근할 때 두 종류의 구별되는 개체가 관여한다는 사실을 반영한다. 첫번째 개체는 클라이언트로 시스템의 자원에 접근하고자 요청을 보내는 쪽이다. 두번째 개체는 서버로 클라이언트의 요청이 들어올 때만 작동한다. 서버는 자원들을 직접다룰 수 있으며 그
멤버함수로, 객체를 정의하는 문장에 의해 자동적으로 호출된다. 생성자는 일반적으로 객체의 데이터 멤버를 초기화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생성자 선언은 일반 멤버함수와 유사하게 선언된다. 단, 생성자의 이름은 클래스의 이름과 일치시킨다. 또한 생성자 머리부에는 void를 포함해 반환 자료형을 표
클래스 파일 이름 mapping
kame.SimpleController //클래스 파일 경로
SimpleController/simple //mapping 된 파일이름을 url 패턴으로 바꿈
그림 1-6 예제 처리과정
1. Controller : Servlet
기본적인 흐름
1) 웹브
17. CEdit Class 사용하기
CEdit e_str.SetSel(int StartChae, int EndChar); //처음문자부터 마지막까지 블록 지정
CEdit e_str.GetSel(int SChar,int EChar); //블럭 지정한 처음문자와 마지막문자 받기
CString str=m_str.Mid(SChar,EChar-SChar); //블럭지정한 부분을 가져온다
18. 컨트롤과 자료교환
SetDlgItemText(컨트롤 ID,문자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