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패션디자이너
1)ANNA SUI
미시간주의 디트로이트에서 태어난 그녀는 유년시절의 어느날 남자친구들과 장난감 병정놀이를 하고 놀다가 싫증이 난 나머지 아카데미 시상식 게임을 하기로 한다.
플라스틱 장난감 병정 하나에다가 종이로 된 작은 드레스를 만들어주는 놀이었다.
안나수이는 이 놀
브렌드로 거듭 나는가 보다는 생각이 들어 이번 패션 마케팅 업체는 베이직 하우스로 결정하기로 했다. 사실 많은 기업이 있었지만, 베이직 하우스가 맘에 들어 선택하기로 조원들과 합의를 보았다. 사실 토종 브랜드로 '지오다노'의 어설픈 이미테이션으로만 여겨지던 '베이직 하우스'는 국내 중저가
브랜드, 니트 브랜드와 중급에 속하는 미들 캐쥬얼 브랜드, 영캐쥬얼 브랜드, 스포츠웨어 브랜드, 주니어 웨어 브랜드, 아동복 브랜드, 중저급에 속하는 남대문, 동대문시장, 양품점 등에서 취급하는 대중기성품, 그리고 저급에 속하는 보세 및 덤핑 시장 등으로 구분되고 있다.
우리 나라의 패션산업
패션이다.
한편 국내의 경우에는 1970~1980년대 등산, 캠핑, 야외낚시 등으로 대표되는 야외 여가활동이 실질적인 아웃도어 시장의 시초로 이후 1993년 국립공원 취사금지 해제에 이어 1995년 금강제화의
“씽크핑크”브랜드가 출시되면서‘아웃도어’라는 명칭이 처음 등장하였다.
->아웃도어의 의미
* 라이센싱의 성공사례 *
최근 라이센싱 산업 중 가장 빨리 성장하고 있는 분야 중 하나인 기업 트레이드마크 라이센싱은 회사이름, 로고, 브랜드가 다양한 비관련 제품에까지 라이센스 될 때를 의미한다. 이러한 기업 트레이드마크 라이센싱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2004 아테네 올림픽에서 올림픽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