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들의 필요성이 높아질꺼라 생각합니다. 그중에서도 나라의 새싹이라고 말하고 있는 유아관련 아이템이 굉장히 각광받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본 창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Ⅱ창업아이템 정의
1) 스타키드(맞춤비디오)에 대한 설명
@맞춤비디오란
: 맞춤비디오는 현장에서 직접 촬영하거나 고
비디오게임이었다. 온라인게임의 경우 2006년에 비해 26%이상 성장한 2조2,403억원에 달했고, 비디오게임은 무려 208% 가까이 성장한 4,201억원을 기록하였다. 그 외 모바일게임은 약 5% 증가한 2,518억원, PC게임은 33% 가까이 증가한 350억원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아케이드게임은 전년대비 시장이 95%나 축소되
구 분 내 용
인구통계학적
환 경 주요 여가활동 중 게임 1위
게임이용자 하루 평균 72분 게임이용
사회문화적 환경 고객의 니즈 변화에 따라 웹2.0과 컨버전스가 시대적 트랜드로서 부각
법률적 환경 150m2 미만에서 500m2 미만으로 건축법 기준 대폭 완화
게임산업 진
유용한 기술을 외부에서 조달하는 기술경영의 핵심요소이다. 현재 세계적인 다국적기업 P&G, HP, IBM등은 이러한 기술 아웃소싱을 활발히 활용하여 기업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3) 기술라이센싱의 강화 및 특허경영
과거에는 기술개발이 제조업을 영위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 졌지만, 21세기 지식
판매해 3억원을 조달했고, 홍콩의 스타TV 위성방송과 KBS중계권으로 나머지를 충당했다. 국내에서는 95년 2월 설립된 [제인스포츠매니지먼트]가 바로 이런 일을 하고있다. 이사장은 올들어 95년 춘계 및 추계 대학핸드볼연맹의 경기대회 운영권을 맡아 손해없이 대회를 끝마쳤다. 일본의 J리그가 한국 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