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방의 물리적인 환경은 매우 열악한 편이여서 이를 보완해야 하며, 비 성수기인 주말과 방학기간에 수요를 창출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다.
- 사장님의 인식과 고객의 기대가 맞지 않아 GAP1이 발생하고 있으며, 12시간 교대 근무에 단 한 명뿐인 종업원(낮-사장님, 밤-알바생)의 무리한 업무로 인해 G
게임, 보험 등으로 사업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자체 생산한 전자부품 등 하드웨어는 물론 영화, 음악, 게임 등 소프트웨어도 신속하게 세계시장에서 판매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1960년대 초 해외진출을 시작한 소니는 미국과 유럽 항공화물시장의 주요 고객으로 성장해왔고, 21세기
이 설문조사의 결과처럼 소비자들의 인식속에 플스방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 즉 플스방은 PC방에 비해서 많이 비싸다라는 이미지를 지우고 PC방 이용 가격과 비슷하다는 점을 강조하면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음으로 PC게임의 특징인 온라인에 대한 공통점이다. PC방
Ⅳ. 넥슨의 위기
1. 외부 요인
(1) 제도적 문제
최근 청소년들의 게임 과몰입에 따른 사회적 관심의 증가로 정부는 아래와 같은 제도를 마련하였다.
먼저 셧다운제도이다. 게임접속제한, 과도한 게임 중독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해 온라인게임서비스이용시간을 일부 제한하는 제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음
국내 외 우수 게임들을 퍼블리싱함은 물론, 개발력이 있는 소규모 게임 개발사들을 발굴, 지원.
넥슨은 MMORPT, 전략, 보드 등 모든 장르를 망라한 게임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게임에 등장하는 수십 여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캐릭터 산업에도 진출하여 우리의 토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