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잔>에 사용된 딥 캔버스 기법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개발된 가상현실 세트는 마 치 실사 액션 영화의 세트처럼 사실적이고 정교하다. 이 세트는 몇 번이고 반복해서 다 시 사용할 수 있고, 카메라를 어디에든 배치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제작진에게 무한 한 표현의 자유를 제공해준다.
서 론
국내 캐릭터 산업이 2004년에는 7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었다. 문화관광부가 발표한 ‘2001년 캐릭터 산업계 동향’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캐릭터 시장규모는 4조 1200억원이며 2004년에는 7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2001년 12월 207개 캐릭터 관련 업체와 서울의 중ㆍ고ㆍ대학
캐릭터 캐릭터(character)[명사] : 소설이나 연극 따위에 등장하는 인물. 또는, 작품 내용에 의하여 독특한 개성과 이미지가 부여된 존재. 소설・만화・극 따위에 등장하는 독특한 인물이나 동물의 모습을 디자인에 도입한 것, 장난감이나 문구・아동용 의류 따위에 많이 씀.
마케팅은 나날이
< 오늘의 신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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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뉴욕 브루클린에서 '크롤러(Krawlers)'라는 작은 아기 옷 회사
~PROFILES
우리는 과학 기술이 고도로 발달한 시대에 살고 있지만 경제가 발전하고 사회가 전문화 되면서 직업의 문도 많아졌지만, 생존 경쟁이라는 테두리하에 우리를 가둬 둔채 서로를 경쟁상대로 여기며 살아가고 있다. 세상에 수만가지의 직업이 있다하는데 과연 우리가 앞으로 살아가면서 어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