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에 흥미를 느끼게 된 긴노스케는 ‘근대소설’을 쓰는 작가 소세키가 된 후에도 평생에 걸쳐 한시문 창작을 멈추지 않았음
2) 소세키와 한문학
① 소세키는 영문학자였지만, 그의 정서적 뿌리는 한문학에 있었음
② 소세키는 일본의 근대가 시작된 메이지 시대보다 조금 앞서 태어났기에, 그
문학에 흥미를 느끼게 된 긴노스케는 ‘근대소설’을 쓰는 작가 소세키가 된 후에도 평생에 걸쳐 한시문 창작을 멈추지 않았음
2) 소세키와 한문학
① 소세키는 영문학자였지만, 그의 정서적 뿌리는 한문학에 있었음
② 소세키는 일본의 근대가 시작된 메이지 시대보다 조금 앞서 태어났기에, 그
시험, 온라인 채점, 학습진도 자동관리 등 고난도의 서비스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지금까지는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받는 사람들이 주로 이용하던 원격교육이 지난 9월 5일 ‘평생교육법’이 통과되면서 강의실 중심의 현장교육과 동등하게 인정되어 사설,대학부설, 사내온라인 교육을 통해서도 학
제7장 유미주의(탐미파)
1. 나가이 가후의 문학세계
(1) 나가이 가후
자연주의 사조 수입에 중요한 역할 담당, 쾌락주의적 기호가 강함
(2) 나가이 가후의 문학적 의의
대가 부활의 한 축이 되었고 준이치로를 발견하여 추천하는 등 일본 근대문학에 기여
2. 다니자키 준이치로의 작품과 특징
제7장 유미주의(탐미파)
1. 나가이 가후의 문학세계
(1) 나가이 가후
자연주의 사조 수입에 중요한 역할 담당, 쾌락주의적 기호가 강함
(2) 나가이 가후의 문학적 의의
대가 부활의 한 축이 되었고 준이치로를 발견하여 추천하는 등 일본 근대문학에 기여
2. 다니자키 준이치로의 작품과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