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방의 보급 등을 통해 현대인의 중요한 문화 중 하나가 되었다. 이런 게임은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사운드 등의 요소로 이루어 져 있다. 점점 게임이 발전이 되면서 시각적으로 보이는 그래픽이라는 요소는 게임의 요소 중 가장 중요한 요소로 대두되게 되었다. 게임 회사에서 3년간 3D게임 프로
게임은 시점전환이 안된다. 코만도스2, 롤러코스터 타이쿤 같은 경우는 전환이 가능하지만 이것은 그냥 뒤집는 것이다. 포토샵에 ‘자유변형’을 사용하면 된다.
-또한 2D게임은 3D게임에 비해 사양이 낮아서 PC에 성능이 조금 떨어져도 이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만화 같은 느낌 따뜻하고 가벼운 느낌
게임(Computer Game)에 까지 그 영향력이 침범을 하였다는 것이다. 이때까지 컴퓨터를 다루는 이들에게 게임은 그저 무시되어도 좋을 분야로 치부되어 왔다. 더불어 '게임은 노는 것이다' 라는 인식으로 우리의 기성세대들은 건전한 시각으로 바라보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그러나 컴퓨터 게임은 어두
1. 보는 즐거움 - 3D방식 사용하기
온라인 게임이 기술적인 향상에 따라서 3D로 나타나는 인물과 사물의 구조는 보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리니지1이나 바람의 나라의 경우는 2D를 사용하고 있지만 최근 급격한 숫자로 늘어가고 있는 대부분의 게임의 경우 3D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국내 3D온라인게임의
<1> 캐릭터의 정의
캐릭터라는 단어는 주로 영화나 만화영화, 캐릭터 팬시 상품, 올림픽과 같은 세계적인 이벤트를 통하여 우리에게 익숙해진 말이다. 멀티미디어나 문화 산업의 총아로 20세기말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는 단어 중의 하나가 바로 캐릭터이기도 한다. 만화영상의 부산물로 지칭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