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Double patterning
The double patterning is divided into four parts, leading with wafer requirements and then two sets of lithographic requirements (Generic Pitch Splitting - Double Patterning Requirements Driven by MPU metal Half-Pitch and Generic Spacer Patterning Requirements - Driven by Flash). The lithography requirements are different for each process; the requirements for pitch splitti
Double Touch)
: 복식 경기의 경우에, 플레이어와 파트너가 각기 연속해서 셔틀을 치는 것을 말하며, 반칙이 된다.
3. 더블 히트(Double Hit)
: 한 번의 스트로크 중에 셔틀을 두 번 치는 것을 말하며, 반칙이 된다.
4. 드라이브(Drive)
: 셔틀을 네트 위로 낮게 수평 궤도를 그리면서, 빠른 속도로 가도록
다운, 즉 각 선수에게 1회의 다운을 준다.(단, 게임 시작 시에 첫 번째 공격을 하는 조는 제 1회의 공격 때만은 예외로서 한 번의 다운이 인정된다.)
2. 더블 터치(Double Touch)
: 복식 경기의 경우에, 플레이어와 파트너가 각기 연속해서 셔틀을 치는 것을 말하며, 반칙이 된다.
3. 더블 히트(Double Hit)
(1) 단식경기
가) 토스 시합에 들어가기 전에 누가 먼저 서브를 넣는가를 결정하는 방법으로 가위, 바위, 보를 하거나 라켓을 돌리거나 동전을 던져 결정한다. 이긴 사람이 서브권을 차지하거나 코트를 차지하거나 하며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에게 먼저 선택케 한다.
나) 서브 시합은 서브를 넣는 것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