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뉴저먼 시네마의 특징
뉴저먼 시네마의 영화인들은 그룹 결성이나 예술 강령이 없이 각자 활동을 했기 때문에 이 시기의 감독들은 작가영화(Autorenfilm)를 지향했고 공통적인 영화 스타일을 근거로 하지 않았다. 이들은 다큐멘터리 리얼리즘부터 비판적 향토영화, 정치적 멜로드라마, 신비주의 등
(1) 과거사 청산과 현실극복 문제
1) 전쟁 직후
시민
경제부흥, 결핍된 소비재 축적 →과거사 청산에 무관심
나치 동조자
깨끗하지 못한 과거 →도피적 안일주의
기성세대
나치즘을 히틀러 개인적 소행으로 생각 →회피
(1) Leben(1917- 1985)
< Die Kinderze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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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용의 역사에서 남성과 여성은 시대와 환경, 그리고 무용수의 활동에 의해 시각이 변모되었는데 현대에 들어서면서 이러한 양상은 성 해방차원으로 나타나게 된다. 여성과 남성의 신체적 차이를 인정하고 각각의 특성을 인식할 수 있는 것으로 인식이 전환되고 있다.
특히 작품에서 전통적인 성 역
줄거리를 설명하는 것이 고전발레라면 현대에 이르러 발레씨어터는 안무자가 이야기하고 싶은 장면을 크게 강조하는 안무방식을 보여주고 있다. 예를 들면 [춘향전]의 줄거리를 모두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변학도의 못된 소행을 중심으로 다른 부분을 덧붙여 연출하는 것이다. 베자르는 토털-씨어터
Werner Lammpe?
Are you represented by counsel
before this tribunal?
Counsel?
Yes, of course. I am represented.
How do you plead to the charges?
Guilty or not guilty?
You may be seated.
Ernst Janning?
Are you represented by counsel
before this tribunal?
Are you represented by counsel
before this tribunal?
I represent the defendant, Your Honor.
How do you plead to the charges
and specifications s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