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Station 2와 XBOX 에 대하여
차 례
1. 서 론
2. 하드웨어 측면에서의 PS2와 XBOX
-PS
-XBOX
3. 소프트웨어 측면에서의 PS2와 XBOX
-PS
-XBOX
4. 현재와 미래, 그리고 한국에서의 PS2와 XBOX
1. 서론
컴퓨터 게임과 더불어 20세기부터 발전을 거듭해온 가정용 게임은 21세기들어서 첨단산업의 한축으로 자리잡았다. 미국과
본문내용
+++ Escape Sequence
2B1Q 2 Binary 1 Quarte
ary
4B3T 4 Binary 3 Te
ary
4GL 4th Generation Language, 제4 세대 언어
4b/5b 4 binary 5 binary
A-b-S Analysis by Synthesis, 합성에 의한 분석
A/D Analog-to-Digital (converter)
A20 Address line 20
AA Auto Answer mode
AAA American Arbitration Association, 미국중재협회
AAL ATM Application Layer, ATM 응용 계층, A
문화 콘텐츠 시장을 보면 문화적, 언어적 장벽과 소득수준, 관련 인프라 및 기기의
차이 등으로 동일 문화권 또는 언어권에서만 유통될 수 있는 것들의 비중이 크다.
세계적으로 유통되는 콘텐츠는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음악, 방송프로그램
등 주로 엔터테인먼트 분야이며, 주요 공급국가도 미국,
1. 현대 사회의 특징
(그림 1) 드로몰로지로 본 비릴리오의 세계
(출저: 폴 비릴리오, 『속도와 정치』, 이재원 역, 그린비, 2004년, (도표 1), p274)
현대 사회는 속도와 이미지의 사회이다. 과거와 1990년 이후의 현대 사회를 비교해보면 무엇보다도 눈에 띄게 달라진 것이 있다면 그것은 속도일 것이다.
17.ZOOM: 화면이 보여지는 크기의 확대, 축소를 설정한다.
▶ OPTION
→ 전체(A): 전체 화면을 표시한다.
→ 중심(C): 화면의 중심과 높이를 설정하여 화면을 표시한다.
→ 동적(D): 동적으로 화면을 설정한다(마우스 왼쪽 버튼은Size의 재조정이며, 해당하는 화면설정이 완료되면 마우스의 오른쪽 버튼을 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