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XML(확장가능한마크업언어)의 기술동향
1. e-Collaboration
e-commerce는B2C(Business to Consumer), B2B(Business to Business), G2C(Government to Citizen) 등 n2n으로 표현 가능한 모든 전자 상거래 활동을 의미한다. 이 중에서도 실제 거래액이나 경제 파급효과를 고려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B2B이다. B2B는 기술의 발전,
Ⅰ. 농구의 경기규칙
1. 계시 규정
1) 볼이 인플레이 될 때
① 점프 볼시, 심판이 서클 안에 들어갔을 때
② 프리드로우 시, 심판이 제한 구역 내로 들어갔을 때
③ 드로인 시, 심판이 볼을 선수에게 주었을 때
2) 데드 보울
① 골 성공 시
② 바이레이션 발생 시
③ 핸드볼일 경우나 볼이 받
현재까지 세계 문화의 중심지로 여겨졌던 서양에서
동양의 문화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흐름은 서양문화의 문제점 보완을 위해 생겨났는데요.
보이시는 이러한 문제점들을
동양문화가 가지고 있는 특징인 상생위주, 탈 물질적 가치추구, ‘우리’ 문화 등을 수용함으로써 해결하고
전국 대학 e-sport 스폰서 쉽
오버워치 대회
목 차
2
제안 배경
기존 2016 mk 오버워치 대회 스폰서 사례
경기 세부사항
계약 조건
제안배경
현재 많은 중학생부터 대학생 및
회사원들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
E-sport 게임이다.
피시방에서 남자뿐만이 아닌
많은 젊은여성들도 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다.
제안
: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2119372&cid=43667&categoryId=43667
사진 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 http://www.leagueoflegends.co.kr/upload/multimedia/27d68cfdb3271db93a2f981c.jpg
http://www.leagueoflegends.co.kr/upload/multimedia/f4604218bd1d1a34a17b060b.jpg
오버워치 : https://blzgdapipro-a.akamaihd.net/media/wallpaper/lineup-wide.jpg
https://playoverwatch.com/ko-kr/media/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 그라운드 역시 우리의 청춘과 함께 무르익어 왔다.
이처럼 일생을 게임과 함께 지내 온 우리 세대에게는 게임에 대한 강렬한 기억이 하나씩 존재한다. 집마다 들어선 개인 컴퓨터로 처음 실행해 본 PC 게임, 학급 친구의 넓은 아량에 전교생의 손을 탔던 닌텐도 콘솔
오버홀"이라고 하며 부품을 청소하고 재조립하는 작업을 말한다. 귀금속으로 치면 청소와 같고, 자동차로 치면 정기점검으로 이해할 수 있다. 정비 가격이 제품 가격의 10% 수준이라 명품을 보유하는 것보다 유지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계의 가장 큰 적은 인간
워치, 데이 워치 시리즈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앤젤리나 졸리, 제임스 맥어보이 주연 <원티드>를 통해 확실히 그 이름을 떨쳤다. 그러나 모건 프리먼을 제외하고는 거의 무명에 가까운 캐스팅이었다. 과거 1950년대와 60년대에 제작되었던 대작들 중에는 세월이 흐른 후 리메이크로 재탄
오버룰즈(waist overalls:오늘날의 `진`의 옛 이름) 를 생산, 판매하여 호황을 누렸다.
이렇게 해서 만들어진 발명품이 바로 오늘날 모든 청바지의 기원이 되었고, 이 바지는 리바이의 바지(Levi`s pants)라는 이름으로 알려지기 시작하였다. 바지는 그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진화를 거듭하였는데, 그 모든 진화
오버룰즈(waist overalls:오늘날의 '진'의 옛 이름) 를 생산, 판매하여 호황을 누렸다.
이렇게 해서 만들어진 발명품이 바로 오늘날 모든 청바지의 기원이 되었고, 이 바지는 리바이의 바지(Levi's pants)라는 이름으로 알려지기 시작하였다. 바지는 그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진화를 거듭하였는데, 그 모든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