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기반의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과 이동기기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구분된다. 현재에 이르러 콘솔 게임 또한 온라인 기술이 접목되고 있다. 각종 기술의 발달과 정보의 파급력 덕분에 온라인 게임은 시간과 공간적 제약을 많이 벗어 던지면서 하나의 큰 문화로 자리 잡았다. 관련 기술의 발전
연령대별 인구구조 변화추이
국내 평균연령 고령화의 급진전
2003년 65세 이상 노령인구 비율이 8%를 초과
2019년 노령인구 비율이 14.4%로 늘어나 고령사회에 진입할 예정이며, 2026년에는 20.0%로 초고령사회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
<중 략>
실버계층 특성 요약 - 세대구성
2000년 65세이상 노인 10명 중
소매상으로서의 대담한 도전 (Adventures in retail)
2001년 3월 19일 애플은 자신의 첫 소매점인 McLean을 버지니아에 개장했다. 2005년 말 무렵까지 소매점은 135개로 늘어났고 2006년에는 40개의 소매점을 추가로 개장하기로 계획했다. 매장의 대부분은 미국에 있지만, 체인점은 캐나다, 일본 그리고 영국에도 존
Ⅱ. 주제 개요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을 이용한 실시간 게임으로서 PC기반의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과 이동기기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구분된다. 현재에 이르러 콘솔 게임 또한 온라인 기술이 접목되고 있다. 각종 기술의 발달과 정보의 파급력 덕분에 온라인 게임은 시간과 공간적 제약을
1. What is Online 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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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에서 특정 광고주에 의해 유료의 형식으로
자신의 상품, 서비스 등에 관한 의도적 목적의 수행을 위해
수행되는 멀티미디어적 커뮤니케이션 활동
국내 인터넷 이용자 현황
국내 초고속 통신망 확대에 따른 인터넷 이용자 급증
여성 이용자 증가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