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카드는 코팅재질로 여러 번 학습활동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시각자료는 크게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한 그림과 손으로 그린 통화느낌이 나는 그림, 그리고 사진자료 등 크게 3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컴퓨터나 컴퓨터게임에 익숙한 요즘 학생들에게 신선한 그림이라는 인식을 주기에 충분하다고
넣어 나만의 이야기 만들기, Graphic organizer 내용을 가지고 가족과 함께 역할놀이 해보기, Art and craft 활동등을 합니다.
✱After reading의 예시
1. 스토리보드(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영상매체를 미리 그려볼 수 있도록 일러스트나 사진을 나열한 형태로 시각적으로 정리한 것)를 이용한 다시 말하기 수업
사진을 새로운 예술 매체로 인정하였다. 당시 사진은 사물을 보는 인습적 시야에서 벗어난 새로운 차원의 시각을 제공하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실을 구성하는 모호하고, 눈으로 관찰되지 않는 내면의 핵심을 포착하지 못한 채 밖으로 드러난 외관만을 묘사할 뿐이라는 비판도 함께 받고 있다. 살아
1. 참고 문헌
Richards, J. C., & Rogers, T. S. (2001). Approaches and methods in language teaching: A
description and analysis (2nd ed.). Cambridge: Cambridge University Press.
Larsen-Freeman, D. (2000). Techniques and principles in language teaching (2nd ed.). Oxford: Oxford University Press.
2. 교수법 소개
1)배경(Background)
Multi Intelligence는 학습자 중심의
1. 주제
1) 연구의 목적
궁극적으로 읽기 교육의 목적은 두 가지로 설명할 수 있다. 첫째로 정보를 얻기 위해서, 둘째는 즐기기 위해서이다. 이에 따라 초보단계의 독해에서는 어휘나 구문에 초점을 맞추어 다양한 읽기를 접해야 한다. 반면에 쓰기 교육의 목적은 자신의 의사를 정확하고 분명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