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Ⅰ. 서 론
최순실게이트로 인하여 나라 전체가 매우 혼돈의 상태에 이르고 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최순실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어 전국적으로 최순실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가 되었다. 최순실 게이트로 인하여 국민들은 아노미 현상에 빠지고 있어 국가원수에 대한 극도의 배신감
1.정보사회의 발달
- 정보사회가 발달함에 따라 점차
스포츠에서의 정보의 가치 높아짐.
2. E-SPORTS의 등장
- 인터넷 게임과 가상 스포츠의 등장
- ELECTRONIC SPORTS
- 대중문화와 산업발전의 사회적이슈
- 한국 E-SPORTS 협회 (KeSPA)
각자 위치한 체육의 영역에서
3. e스포츠의 현황
1) 프로게이머
2000년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 설립 이후 최초로 공인 종목으로 선정된 이래 여전히 한국 e스포츠를 대표하는 종목으로 ‘스타크래프트’가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 가운데 2009년 상반기 현재 스타크래프트 종목이 274명으로 가장 많은 프로게이머를 보유
I. 서 론
사람은 누구나 명품을 선호한다. 필자도 명품 구입해 쓰고 싶지 짝퉁 쓰고 싶지 않다. 명품을 사용하면 남보다 우월해보이고 지적이고 세련되어 보이며, 남들에게 돋보이고 싶은 심리가 작용한다. 따라서 명품시장에는 불황이 없다. 국내 명품 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면서 한국은 세
Ⅲ. 명성이 추락한 상황에서의 명성관리 사례 - SK사태를 중심으로
SK주식회사는 IMF이후 수많은 대기업들의 몰락 가운데 유달리 건실하고 깨끗한 기업 명성을 가지고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최태원 회장의 소환, 워커힐 호텔과의 부당 주식교환 및 JP모건과의 이면계약 그리고 참여연대의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