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사람은 각자 타고난 기질과 성품이 있어 그것을 고치기가 쉽지 않다. 즉, 사람의 성격은 선천적으로 타고 나는 경우가 많아 한번 타고난 성격과 기질은 쉽게 고쳐지지 않는 경향이 있다. 좋은 성격을 타고나는 것은 인간관계를 원만하게 하는 바탕이 되며 더 나아가 여러 사람들과의 사회성
이론적 정의선택을 조심스럽게 함으로써 불필요한 위험에 처하지 않으며, 나중에 후회할 말이나 행동을 하지 않는 능력. “모험 없이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는 말이 있듯이, 우리 사회에서는 도전적 모험과 과감한 행동을 중시하는 경향이 있다. 그렇다면 신중성을 성격적 강점으로 여기는 이유는
Drinking culture in Korea
Koreans, like their neighbours across the water in Japan, like a drink and a good time. The Japanese consume 70 litres of beer per person compared with 40 litres per capita in South Korea. Drinking has always enabled Koreans to cut loose from the rather stiff constraints of their hierarchical Confucian culture and a few drinks and a singalong are a big part of modern Ko
1. UI 디자인이란
사전적인 의미로 먼저 살펴보면…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사람과 시스템간의 접점, 또는 사용자와 각각의 시스템사이의 정보채널이라고도 표현하며 그 개념은 보다 사용하기 편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사용자의 인지적 측면에서 디자인하고 사용 편리성을 평가하는 것이라고 할 수
제1절 멀티미디어의 개념과 구성요소
Ⅰ.멀티미디어의 개념
멀티미디어란 용어의 사용은 195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8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사용되기 시작하여 연구자에 따라, 기술의 발전에 따라, 제품을 개발, 시판하는 업체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정의되어 왔다. 초기의 멀티미디어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