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출판기업수 197개
(출처 : 한국전자출편협회)
교과서
기초적 단계의 전자교과서
사교육 시장 : 특정 교재와 관련된 부가 서비스를 인터넷으로 제공
공교육 시장 : 스마트 교육 추진 전략 실행계획 (교육과학기술부, 2011)
- 2013년까지 전자교과서 개발 완료 / 2014년까지 초등학교부터 순차적 도
<내 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
"행복하고 좋은 삶이란 어떤 것일까?",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일까?"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을 명제가 아닐 수 없다. 현대인뿐만이 아니라 인류가 존재해온 이래로 행복이란 감정을 정의 내리기 위해 부단히 도 노력해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람
아이에게도 친근히 대하는 모습을 이 책에서 보여주면서 백성을 아끼는 성군의 자세와 마음을 보여주고 있고, 그의 눈이 빨갛다고 묘사 함으로써 그가 한글 창제에 얼마나 큰 노력을 기울였는지 보여주고 있다. 이 책을 읽은 독자들에게도 이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면서...
이 책의 핵심내용은 위에도
스마트폰보다 화면이 크며 마우스나 키보드 없이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또, PC처럼 사용할 때마다 부팅하는 것이 아니라 휴대폰과 같이 항상 켜놓고 사용해 인터넷 등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은 키보드나 마우스와 같은 입력장치를 통해 본체를 조작하지
러닝은 무선 인터넷과 증강형실(augmented reality)과 웹의 현실화(web presence) 기술을 활용한 학습체제로, e-러닝과 모방일 러닝의 대체 개념이 아니라 물리적 공간과 전자공간이 통합된 새로운 공간차원에서 설명될 수 있는 확장된 개념의 학습체제다. 유비쿼터스 러닝은 휴대 기기 간의 네트워크를 기반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