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공연들을 감상할 수 있다. 따라서 조선시대의 가옥들과 함께 조선시대 생활의 모습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과제작성 방법으로 직접 경험하고 답사한 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고자 하였으며, 우리 전통생활문화의 새로운 의미를 발견한다는 취지에서 한국 민속촌을 과제 장소로 선
예술공연들을 감상할 수 있다. 따라서 조선시대의 가옥들과 함께 조선시대 생활의 모습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본 글에서는 한국 민속촌을 답사한 후 느낀 소감과 함께 현대적인 의미를 되새겨 보도록 하겠다.
우선 과제물 지침사항의 순서에 맞추어 한국 민속촌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예술공연들을 감상할 수 있다. 따라서 조선시대의 가옥들과 함께 조선시대 생활의 모습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본 글에서는 한국민속촌을 답사한 후 느낀 소감과 함께 현대적인 의미를 되새겨 보도록 하겠다.
우선 과제물 지침사항의 순서에 맞추어 한국민속촌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공연에 관심이 많은 친구들과 함께 일하다 보니 다른 공연장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하게 되었는데, 마침 서로 관람했던 공연의 후기를 이야기 하던 중, 작년에 ‘국가스텐’의 인디공연을 LG아트센터에서 보고 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고가의 어려운 작품을 하는 공연장, 예술의 전당, 세종문화예술회
예술 교육을 통한 잠재 관객을 개발시키는 중요하고도 필수적인 프로젝트라고 할 수 있다.
< 그림 10 > 성남아트센터에서 시행하고 있는 아카데미
또한 미래 관객인 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교육으로는 2007년 청소년 공연예술 감상법 “나는 클래식이 좋아요” 가 있으며 이매 중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