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위미술의 시작으로 간주되며 이 해프닝에서 행위미술의 특성인 예술과 현실과의 조우, 시․공간으로의 확장 가능성이 제시되고 있다. 1960년의 유럽의 행위미술은 미국에도 전해져 많은 영향을 주었는데, 유럽과 미국의 지역적, 사회적 차이에서 자유로울 수 있었던 운동인 플럭서스(Fluxus)가 1961년
행위를 조건으로 하여 이에 대한 법률효과를 규정하는 가설적 규범이다. 명령적·단언적 형식을 취하는 도덕규범이나 종교규범과 구별된다.
행위규범이자 재판규범: 형법은 일정한 금지규범(예컨대 살인죄) 또는 명령규범(예컨대 퇴거불응죄)을 전제로 하는 바, 일반국민에게는 일정한 행위를 금지
행위를 조건으로 하여 이에 대한 법률효과를 규정하는 가설적 규범이다. 명령적·단언적 형식을 취하는 도덕규범이나 종교규범과 구별된다.
행위규범이자 재판규범: 형법은 일정한 금지규범(예컨대 살인죄) 또는 명령규범(예컨대 퇴거불응죄)을 전제로 하는 바, 일반국민에게는 일정한 행위를 금지
행위와는 구별된다. 보드리야르의 소비사회에 대한 견해와 그의 차별화 논리가 우리의 소비현상에 유용하게 적용될 수 있다고 간주하는 것은 바로 최근의 우리사회에서 보여지는 개인들의 소비행위가 상품의 유용성과 사용 가치 때문이 아니라, 자신의 정체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차별화와 위장욕구
행위나 사상을 어째서 좋다고 판단하는가?"이다. 이 질문을 던지면서, 소크라테스와 에우튀프론은 도덕성과 신성에 대한 복잡하고 깊은 토론을 시작하게 된다. 이 두 철학자의 대화는 신의 판단의 기준, 도덕의 본질적 근거, 그리고 신화와 종교의 철학적 해석에 대한 깊은 논의로 확장된다. 플라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