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의 품질만 좋으면 만족하던 소비자가 체험과정도 중시하기 시작
- 품질 및 성능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상품 자체보다 상품을 소비하는 과정, 즉 체험이 핵심 차별화 요소로 대두
ㆍ'운동화'라는 제품보다 '운동'이라는 체험과정 중의 즐거움이나 성취감을 제공하는 것이 경쟁우위로 부상
모든
취약한 국내여건상 콘텐츠 산업이 단기간 안에 활성화되기 어려운 것은 사실이다. 개발자 선점이라는 선발효과를 무시할 수 없으며 수익배분 방식, 프로그래밍 언어, 관리방식 등 개발자 유인요소들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런 점에서 애플의 혁신성, 안드로이드의 개방성, 노키아의
현황 진단을 한 후 삼성전자 옴니아2의 시장위치를 발견하고 이에 대한 분석을 통해 이슈를 도출하였다. 마지막으로 도출된 이슈를 바탕으로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나아갈 방향으로 신제품 개발을 제안하였고, 이에 대한 마케팅 전략과제를 제시하는 방법으로 본 연구의 결론 및 시사점을 서술하였다.
모바일뱅킹·리브(Liiv) 등을 통해 마케팅 및 비대면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최근 KB국민은행은 개인금융 경쟁력 제고와 고객 중심의 기업금융서비스, 디지털금융 강화, IB·글로벌부문 확대를 통해 성과를 이어나가고, ESG 경영을 실천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강화했다.
또한 모바일 플랫폼 ‘NH올원뱅크’와 통합앱 ‘스마트뱅킹’, 비대면 금융상품 출시, AI·빅데이터기반 서비스 도입 등을 통해 시장의 변화에 대응해왔다.
최근 농협은행은 은행 특화 분야 강화와 디지털 혁신에 주력하며 경쟁력을 갖춘 선도은행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과제 그림 총 3장). 단, 1번 과제 전체분량은 A4 용지 1페이지 이상 3페이지 이내이다. (15점) (가) 슈퍼컴퓨터에 대하여 설명하라. (나) 메타버스가 이용되는 사례를 하나만 선택하여 설명하라. (다) 반도체 기억장치의 발달과정에 대하여 설명하라.
2. 가상현실, 증강현실, 메타버스 등의 응용에 사용하기
서비스를 기술하십시오. 그리고 그 유비쿼터스 기술과 4차산업 기술(핀테크, 블록체인, 가상화폐, 자율주행 자동차 등)을 활용한 일상생활 시나리오를 이야기식으로 기술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미래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과 관련한 과제에 대한 학생의 생각을 결론으로 작성하기로 하자
앱스토어(Apps Atore)가 사용자와 개발자 혹은 비즈니스 주체가 이용하는 마켓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애플리케이션 슽어가 비즈니스 마켓플랫폼으로서 성공적 자리 매김을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은 개발자ㆍ사용자ㆍ애플을 묶어주는 에코시스템(Eco System)에 있다.
윈도우용 데스크탑PC의
앱의 비교
① 웹이란?
영어단어로 web은 ‘복잡하게 얽혀진 망’이라는 의미로 쓰인다. 월드 와이드 웹(World wide web)이라는 말은 전 세계를 연결시키는 망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래서 웹사이트의 주소 앞에 흔히 www를 붙이는 관습이 이 월드와이드웹에서 유래했다.
② 앱이란?
application
1. 다음 각각의 문제에 대하여 주요 내용을 ①, ②, ③, ④ 번호를 붙여서 4가지 이상 설명하고 관련된 그림이나 사진을 설명문 본문에 한 장씩만 덧붙인다(1번 과제 총 3장). 단, 1번 과제 전체분량은 A4 용지 2페이지 이내이다. (15점)
(가) 정보사회와 4차 산업혁명에 대하여 설명하라.
정보사회와 4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