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차별 우위점 : 맥주의 구성성분의 主인 물 (지하 150m의 천연 암반수) 광고분석
타 겟 : 시장침투의 주 타겟은 20∼30대 직장인이며 Sub Target은 대학생(남·녀) Target Audience 는 20∼30대 가정주부
컨 셉 : '지하150m의 100% 천연수로 만든 순수한 맥주'
이는 '맛 이미지'의 절대우위를 견지하고 있
분석배경 및 목적
디지털화 파일 압축기술의 발전과 인터넷의 발달은 영상 음악 등의 콘텐츠산업은 무료파일 유통이라는 위험에 봉착 했고 현재 기존의 음악산업은 지속적으로 시장규모와 수익이 감소 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 조는 그 중에서도 현재 가속화되어 가고 있는 온라인 음악시장의
대중문화란 익명의 다수가 손쉽게 접하고 즐기는 문화로서 대중사회를 기반으로 성립되는 문화라고 정의 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 대중사회를 기반으로 성립되는 문화를 말한다.
현재의 대중문화는 과거에 볼수있었던 일부 엘리트만의 고급문화와, 기층에 있는 토착적인 민속 문화와의 사이에 나타난
서론 – 온라인 게임시장 분석배경
PC방의 성공, 가정용 광대역 인터넷 보급과 대용량의 트래픽 처리 기술,
PC 성능 향상으로 인해 수십만 사용자들이 동시에 3D 그래픽 위주의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시대 도래
<게임 환경의 변화와 게임 산업의 발전>
연도별 주요 사건 게임의
비정규직 개념의 시작은 프리드만(Freedman, 1985)의‘contingent work arrangements’라는 용어에서 유래.
‘근로자 개인이 명시적 혹은 묵시적으로 장기 고용관계를 맺지 않았거나 최소한의 근로자시간이 비체계적인 방법으로 변경될 수 있는 일자리’
‘명시적 묵시적으로 장기간의 고용형태를 갖고 있지 않
당시의 파우스트 극에서 주인공은 중세의 전통적인 기독교에서 벗어나서 문예부흥기와 종교개혁기의 새로운 휴머니즘의 영향을 받아 일종의 푸로메테우스적인 인물로 변해 있었다. 즉, 모든 학문을 탐구해 보아도 만족을 얻지 못한 파우스트는 악마의 도움으로 천지간의 비밀을 알아내고 거만의 부를
스타벅스는 커피와 더불어, 소통의 장으로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하는 업종인 관계로, 소비자와의 접촉 정도가 매우 빈번하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생각에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의견에 민감할 수밖에 없다.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고,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스타벅스만의 Customer Relationship M
노인복지 (the aged welfare)는 많은 사회문제 중, 특히 노인에게 일어나는 문제를 해결하고 노인복지 를 이룩하려는 사회적 노력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사회변화와 다양화를 추구하는 산업화∙정보화 시대에서 노인들은 젊은 세대들에 비해 생활의 적응력이 어렵고 생산 활동에서 소외되어 있으며, 이
■ 개 요
○ 분 석 배 경
⇒ 청바지는 미국에서 1940년경 유행하여 전파된 것으로, 원래는 작업복의 일종이었으나 최근에는 전세계 청년남녀 사이에서 평상복 ·통학복 ·레저 웨어로서 계절을 가리지 않고 착용되고 있다. 우리나라에는 1960년대에 들어오기 시작하여 1980년대 중고생들에게 교복자
시장동향 / 선정배경 및 목적
전문화
최근 대부분 쇼핑몰의 전문화 추세로 인한 전문몰은 지속적으로 증가
무한경쟁
전문쇼핑몰의 증가, 종합몰의 세분화 등으로 인해 경쟁 심화
상호작용
소비자에게 맞춤상품 또는 개인취향 관리등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상호작용
전문몰의 양적 팽창과 전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