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맘스터치 기업개요
맘스터치는 1993년 주식회사 해마로 창립이후 1997년에 맘스터치 직영 1호점“맘스터치 쌍문점” 개점을 시작으로 제품을 미리 만들어 놓고 나눠주다시피 하는 판매가 아닌 “정성 어린 한 끼 식사를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문을 받는 즉시 제조를 시작하여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엄마의 정성과 사랑으로 제품을 만들어 고객의 식탁에 까지 전달한다 라는 의미의 맘스터치는 올바른 음식을 통해 건강,행복,즐거운 미래를 만들어 간다는 기업철학 아래 싸이버거를 필두로한 푸짐함을 강조한 이미지로 인지도를 대폭높이는 데 성공하였고 성공적인 현재 패스트푸드 시장점유율 1위
제1장. 터치 스크린 기술 개요
1.1. 조사 배경
◦ 최근 컴퓨터 기술의 발달에 따라 다양한 용도의 Computer Based System이 개발되고 있으며 또한 키 입력은 사람 손의 조작 범위 내에서 어느 정도 개수의 키를 누르거나 접촉하는 것에 의해 그 키에 맞는 명령을 기기에 의해 행한다. 그러나 컴퓨터를 사
졸업할 수 있었습니다. 살면서 유일하게 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있었던 시간이 대학시절의 ‘자원봉사’ 동아리 활동이었는데, 남을 돕고 누군가에게 필요한 존재가 된다는 것이 얼마나 뿌듯하고 행복한 일인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휴먼터치에 입사하여 꼭 회사에 도움이 되는 인재가 되겠습니다.
주판 이후 1646년 최초의 계산기 발견
타자기, 마우스, 키보드, 터치패드가 발명되면서 입력장치 발전
터치패드. 그 중에서도 터치폰에 초점을 맞추어서 입력장치의 발전 방향 제안
터치센서와 터치스크린이 개발되면서 상용화가 시작 됨.
첫 터치 방식은 Resistive이며 가격이저렴하고 제작에 큰 기
2. 터치스크린 패널 개요
2.1 터치스크린 패널 개념 및 구조
(1)터치스크린 패널 개념
터치스크린 패널은 키보드나 마우스와 같은 입력장치를 사용하지 않고, 화면(스크린)에 나타난 문자나 특정위치에 사람의 손 또는 물체가 닿으면 그 위치를 파악하여 특정한 기능을 처리하도록 한 패널이다.
(3) 드라이버(Driver)
컨트롤러에서 들어오는 디지털 신호를 받아 터치패널이 각 운영 시스템에 맞게 구현하도록 하는 소프트웨어로서, 드라이버 입장에서 보면 컨트롤러에게 받는 것은 좌표뿐이다. 이 좌표를 받아 화면상의 포인터를 움직이거나 선택을 처리하는 것으로 터치가 완료되는 것이다.
3. 터
WHY
사업별 평균 50%
육박하는 성장률
터치스크린 방식 휴대폰의 출시가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닌텐도DS와 같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터치스크린을 이용한 제품의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 추세.
2011년
21,321백만 달러 시장
경기 침체로 인한
성장률은 하락했으나
터치스크린 패널 시
1. 성장과정 작성법
인사담당자가 성장과정에서 보고자 하는 것은 지원자의 인성 및 가치관이 형성된 배경을 통해 종합적인 인성을 파악하고자 하는 것이다. 더불어 휴먼터치의 기업문화 및 핵심가치와 얼마나 일치하는지 파악한다. 따라서 어떤 가정에서 태어났고, 어떤 환경에서 자랐다는 보편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