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
고객센터
대학레포트
마이페이지
충전하기
장바구니
0
방통대과제
대학레포트
졸업논문
서식
표지/속지
템플릿
기업보고서
레포트
>
예체능계열
[예체능]가상현실과 스포츠(스크린 골프)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분야
등록일
페이지/형식
구매가격
적립금
레포트
>
예체능계열
2010.04.13
17페이지 /
pptx
1,500원
45원
(구매자료 3% 적립)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추천자료
[태권도승단] 4차 산업의 변화에 따른 태권도장의 대응 방안
[스포츠 경영학] 스크린 승마 활성화 방안
[스포츠 산업개론] 골프장 시설조사(실내 골프 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필드 골프장)
[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방송][중계기법][중계권]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방송)와 중계기법, 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방송)와 중계권, 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방송)와 월드컵, 스포츠중계(스포츠중계방송)와 외국사례
[경영과마케팅]맥도날드 경영전략 및 브랜드 개선 전략
[스포츠마케팅]국내 스포츠 포탈사이트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
[브랜드관리]맥도날드의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방안
[기업분석]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비교분석
[간접광고]영화,드라마,스포츠에서의 PPL의 효과
[졸업][경영정보] 무선인터넷의 현황 및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소개글
[예체능]가상현실과 스포츠(스크린 골프)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스크린 골프란?
스크린 골프 시장
스크린 골프의 현재 위치
스크린 골프의 미래와 발전방향
결론
본문내용
스크린골프는 골프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시스템
골프 시뮬레이터라고도 함
대한민국의 업체들이 세계 시장의 90%이상을 선점하고 있음
이 시스템을 이용한 일명 골프방이라고 하는 신규 창업아이템이 각광받고 있음
#가상
#현실
#스포츠
#스크린
#골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이 분야 인기자료
[서양미술사] 다다이즘에 대한 해석
[스포츠] 도핑 테스트
[체육학] 운동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
[영화사] 중국, 대만, 홍콩 영화사
20세기 역사적 흐름에 따른 현대음악의 특성
이 분야 신규자료
스타크래프트 성공요인 분석 보고서
롯데자이언츠 유망주 실패 분석 보고서
영화 ‘졸업’을 감상하고 나서
기술과 예술의 비교
스포츠과학연구법_스포츠과학연구법의 질적연구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
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년 4월 2일]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사업자 정보확인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제휴 및 광고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