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화북지역 레포트

 1  중국 화북지역 레포트-1
 2  중국 화북지역 레포트-2
 3  중국 화북지역 레포트-3
 4  중국 화북지역 레포트-4
 5  중국 화북지역 레포트-5
 6  중국 화북지역 레포트-6
 7  중국 화북지역 레포트-7
 8  중국 화북지역 레포트-8
 9  중국 화북지역 레포트-9
 10  중국 화북지역 레포트-10
 11  중국 화북지역 레포트-11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중국 화북지역 레포트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중국의 수도인 북경을 중심으로 하고 있는 화북 지역의 주요관광지와 주요풍물에 대해 알아보았다. 북경 안에 있는 천안문과 만리장성, 이화원 등 이미 알고 있는 것들 외에 다른 주요 관광지역에 대해서 알아보고 그 곳에 가서 꼭 한번쯤은 접해봐야 할 풍물에 대한 조사를 바탕으로 보고서를 계획했다.
[본론]
(1) 화북지역개관
화북지역은 북위의 32 °-42°의 사이에 위치하고, 스페인은 칭창고원과 인접하고, 둥이 황, 보의 2 바다에 다다른다. 북쪽에 동북지역, 네이멍구 지역과 맞물린다. 대체로 ≥10℃의 적온의 3200℃(서북에 토막이 3000℃이었다)에게 등가선 , 1 월 평균의 기온이 -10℃ ( 서북의 토막은 -8℃ ) 등가선 경계를 위해서 . 단둥, 푸신에서, 군사, 사냥터, 장베이, 우옥, 위린, 딩볜을 표창하고, 중녕에 내지 우샤오링이 한 줄기, 이 선 이남의 대부분은 나눠 따뜻한 온대에 속하고, 농작물의 2년의 삼모작, 황토의 광범위한 분포. 화북지역의 서쪽계에서, 우샤오링 이남을 치롄산의 동쪽 기슭, 타오강 서쪽따라 백룡강까지, 대체로 3000미터의 등고선과 칭창고원으로 맞물린다. 남쪽계가 유명한 친링 화이허의 선, ≥10℃의 적온의 4500℃, 1 월 평균의 기온 O℃ 등가선에 해당한다. 구체적인 경계선이 친링 북쪽 기슭, 푸뉴산을 거쳐, 화이허 소북관개총거까지. 아열대 농작물은 이 선을 넘어 곧 정상적으로 성장할 수 없고, 각종 자연 현상은 선의 양측에 모두 현저한 차이가 있고, 우리나라 자연 지리 상 한가지의 중요한 경계선이었다.
화북지역에서 4개의 자연 지리 단원: 동부의 요동 산둥의 저 산 언덕을 포함하고, 중부의 황회해 평원과 랴오허 하류 평원에, 서부의 황토고원과 북부의 허베이가 산지에 패배한다.
요동, 산둥반도는 구석의 기세로 보하이를 둘러싼다. 이 2개의 반도에서 산지 언덕 해발이 대개 500미터 가량이고, 소수 산봉우리만 1000미터를 초과하고, 산세일지라도 높지 않다, 그러나 해양의 계절풍의 운행에 오히려 일정한 영향이 있으며, 화북지역 바다 루 사이의 첫번째 지형의 칸막이를 구성한다. 중부에 넓은 황회해 평원과 랴오허 하류 평원에, 지세는 낮고 평탄하고, 해발이 일반적으로 50미터를 초과하지 않고, 황회해의 평원 북쪽 가장자리의 허베이 북쪽의 산지와 스페인의 인연의 타이싱산의 해발이 600-1000미터, 화북지역의 제2번째 지형의 칸막이를 구성하고, 한층 해양을 기류를 축축하게 하여 가로막는 것은 스페인에게 확대시키며, 화북지역의 자연 경관의 물건 차이를 강화한다.
北地地域介
http://www.ylbmw.com/Article_Show.asp?ArticleID=764
1) 북경
3천년의 역사를 가진 북겨은 중국의 수도이며, 정치, 문화, 외교의 중심이다. 중국 6대고도의 하나로서 인구는 1300만명, 면적이 16.800㎢이며 만리장성, 자금성, 이화원 등 수많은 인문경관 뿐만 아니라 용경협과 같은 자연관광지를 갖고 있는 중국제일의 관광도시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