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동북 3성 레포트

 1  중국 동북 3성 레포트-1
 2  중국 동북 3성 레포트-2
 3  중국 동북 3성 레포트-3
 4  중국 동북 3성 레포트-4
 5  중국 동북 3성 레포트-5
 6  중국 동북 3성 레포트-6
 7  중국 동북 3성 레포트-7
 8  중국 동북 3성 레포트-8
 9  중국 동북 3성 레포트-9
 10  중국 동북 3성 레포트-10
 11  중국 동북 3성 레포트-11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중국 동북 3성 레포트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그 외에도 많은 地域이 있는데 東北3省을 選擇한 理由는 예전에 한국에 있을 때 교수님 受業을 들었는데 東北地域에 대해서 한번 레포트 作成을 한 적이 있었다. 그래서 다른 地域보다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가서 調査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 地域을 選擇했다. 그리고 大連은 한번 旅行을 갔었기 때문에 친숙하고 瀋陽은 친구들이 공부하고 있고 한때 加興보다는 瀋陽을 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기에 瀋陽에 대해서도 調査하는데 알아가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았다. 哈爾濱 역시 빈등축제로 우리에게 알려졌기 때문에 다른 地域 화북 地域이나 화남 화중보다는 東北地域이 首都도 어디에 있는지 알고 친숙했기 때문에 選擇하게 되었다.
먼저 黑龍江省에 대해서 알아 볼 것인데, 黑龍江省은 빈등축제로 인해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만큼 觀光地에 대해 중점적으로 알아볼 생각이다. 또한 少數民族이 많이 분포되어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人口에 대해서도 어느 地域에 어떠한 人口가 많이 분포되어 있고, 성장률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볼 것이며, 歷史에 대해서도 알아볼 것이다.
吉林省도 역시 人口와 地域的 位置나 氣候에 대해서 알아볼 것이고, 交通이 發達했다고 했기에 交通에 대해 항공 鐵道 道路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遼寧省은 그곳의 人口는 물론이고 文化에 대해서도 알아볼 것이며, 다른 곳보다 수도인 瀋陽에 韓國人이 많이 공부하러 온다는 것을 瀋陽에 있는 친구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 내가 있는 加興보다 어떠한 차이가 있기에 韓國人이 살기 괜찮은가를 알아보도록 하겠다.
參考資料는 韓國資料 블로그, 카페 등을 이용하여 7개의 자료와 中國資料3개를 활용하여 報告書를 작성할 것이다.
中國資料 3개와 한국자료7개 이상을 활용하여 보고서를 작성하고자 한다.
중국은 땅이 넓어서 氣候나 地域的 條件과 地域的 特徵이 크게 다르게 나타나는데 그 많은 地域 중에 東北地域에서도 이 세 地域은 어떠한 差異를 가지고 있는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2.본론
1)黑龍江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