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s and sonnets

 1  songs and sonnets-1
 2  songs and sonnets-2
 3  songs and sonnets-3
 4  songs and sonnets-4
 5  songs and sonnets-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songs and sonnets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The love lyric
Dayton Haskin
사랑의 서정시는 흔히 짧은 비서사적 시라고 생각한다. 내용적으로 사랑과 성을 표현 하면서 주관적인 생각과 한 화자의 감정을 분명히 표현하다. 이 정의는 최근에야 비로소 나타났다. 주로 분명한 장르를 기반으로 던의 작품을 해석하고 있는 편람에서는 이런 저런 장르적 명칭이 전통적인 노래와 소네트로 이해된 50여 편의 시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돕는데 유익하다. 이 도전은 이 편람의 다른 장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던이 장르적 관습에 조바심을 냈기 때문에 더욱 위대하다. 그리고 그는 종종 특정한 문학 분류에 참여하는 기대에 반하는 작업을 했다.
던이 이 시들을 같은 그룹으로 생각했는지는 명확하지 않다. 우리는 던이 그의 일생을 통해 이 시들 각각을 비슷하고 지속적으로 가치를 두었다고 추정할 수 없다. Variorium의 편집자들은 이 시들이 하나씩 다른 시기에, 아마도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필사본 돌려보기에 들어갔다는 증거를 수집했다. 그리고 시인이 그것들의 기록보관을 유지하지 않았다는 것을 관찰했다. 던의 초기 독자들은 필연적으로 시들을 조각조각으로 만나게 되었다. 점차적으로, 그 시들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모아졌다; 그리고 유작으로, 특히 첫 번째가 아니라 J.D.에 의한 두 번째 판본으로, 이 시들은 장르적 그룹에 속해 출판되었다. 이것은 ‘노래와 소네트‘로 지정되었고 먼저 서적으로 수집되었다.
1630년대 중반 이러한 시들에게 주어진 중요성은 던의 ‘연예 운문’이 얻고 있는 새롭고 강력한 평판을 누린다. 사실상 던의 시들을 1620년대까지 드물게 언급되었다. 추측하건데 던이 시들의 발행을 제한했던 것으로 생각된다. 아마 Metem의 서식 중에서 한 익살맞은 성명” 그는 그의 시를 이해하고 설명을 필요 없는 사람을 위해 쓰는 것을 좋아했다”와 합치되다. 한 Roland Woodward에게 쓴 운문 편지 중에서 던이 그의 침사와 표현은 너무 적은 사람에게 드러내도 많다고 생각한 사상을 담론했다. 그런데 1620년대에 분산된 시들은 분명히 시인의 통제에서 벗어나고 믿을 수 있는 친구 중에서 신중하게 유통했다. 수많은 원고가 신속하게 증가하는 경우에 던의 시의 인기가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던의 노래와 소네트의 복제 본은 던의 다른 종류의 시 복제본보다 훨씬 많다. 그리고 다양한 해독을 가져왔다. 당시에 그 시들의 명성은 1635년의 판본을 시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퍼스트 폴리오의 선두에 템페스트처럼 첫 번째 자리를 차지하는 소재는 독자의 주목을 잡고 독자를 가장 먼저 읽고 싶은 욕망을 불러일으킨 소재이다. 1625년 Poems를 읽을 때는 많은 작품들이 비록 그 작품들은 학술적 참고와 문어를 포함하지만 장난기와 진지를 혼합한 어조로 읽으면 구어체의 활력을 발굴했다.
1635년 이후 많은 계속되는 그 시의 판본들을 통해 노래와 소네트에 전통적 명칭과 배치는 안정적으로 남아있다. 사랑 시가 영어 문학문화 중에서 점점 덜 유명해지더라도 던의 다른 작품처럼, 던의 대부분 사랑 시들은 사람들에게 적은 인정과 주목을 받았다. 이상하게도 던에 작품에 대한 역사를 보면 마치 구분되는 장르로 여겨지는 것처럼 2세기 이상 동안 던의 사랑 서정시는 드물게도 별로 언급이 되지 않았다. 17세기와 빅토리아 세기말 사이에 사람들은 때때로 던의 연애 시나 사랑 운문을 언급했다. 그것에 의하여 던의 애가, 다른 시 그리고 사랑 서정시를 말한다. 여러 가지 관찰자들은 습관적으로 던을 풍자시인으로 분류한다. 던의 약간 애가, 운문 편지 그리고 단시(짧은 시), 대부분 던의 풍자시로 분류했다. 19세기 Waltond의 life of Dr Donne이 영어 전기중의 걸작으로 여겨질 때, 그리고 사랑시가 빅토리아 시대에서 새로워진 유행을 이끌면서, 오해의 소지를 줄여주는 장르적 분류에 대한 늘어나는 염려는 편집자들이 그 그룹에 대한 새로운 제목을 제안 하도록 이끌었다. 이 그룹이 있는 책의 제목으로 “연애시”는 처음으로 그것의 온전한 자격으로 출판 되었다 그리고 Charles Eliot Norton 생각하는 가치 없는 1다스(12편)의 시도 포함되었다.
19세기, 마지막 10년은 노래와 소네트에 대한 관심의 두드러진 성장이 보인다. 그리고 빅토리아 시대 말기는 그룹 회원에 대한 논쟁이 있는 역사적으로 유일한 시대였다. 1635년 처음으로 출간된 52편시는 주로 큰 두 개의 묶음으로 보여졌고 무작위로 배열되었다. 1635년 판은 4편시를 증가했다. 1873년 Grosart 판은 던을 난교 중에서 구원하는 좋은 여자의 사랑을 보여주기 위해 자서전체로 판본을 하고자 하였고, 사랑과 성에 관한 20현 이상의 서정시로 처음 출판되었다. 서정시로서 노래와 소네트 분류가 던의 짧은 풍자시/경구, 애가, 풍자시, 편지 체 시 , 장송가, 장례시 그리고 송시에 어울리지 않다. 그 시들은 던의 애가, 경구, 풍자시 그리고 신성한 소네트와 완전히 다르다.
작가 사후 출판된 시집을 명명하는지가 제일 어렵다. 그 시들은 지금 보편적으로 이해하는 소네트와 완전히 다르다. 점점 그 시들을 일반화를 억제하면서 그것의 영향에서 아주 유동적이고 모순되는 다양한 사랑의 경험을 묘사한다. Neil Keebled의 관찰에 따르면 이러한 시들의 장르적 구분에 관해 우리가 가지는 최상의 연구에서, 르네상스 시기 고전적 분류에 관심을 가지는 비판적 부흥에서, 장르의 고려는 Donne의 시적 성취를 이해하는데 열쇠를 제공한다. 던의 시를 간단하게 분류할 수 없는 이유가 세 개 있다: 1. Lyric 이 단어의 탄성/융통성 2. 관례상 노래와 소네트의 지정 분류가 적절치 않은 것 같다. 3. 시인이 의도적으로 일반적 관례에 반대한다.
역사적으로 Lyric의 넓고 다양하게, 그리고 종종 장르보다 형식으로 정의되어 왔다. 영어권 사람들의 그 단어에 대한 이해는 시간이 지나면서 변해왔다. 낭만주의 시기 Lyric은 일반적으로 거의 시를 언급한다. 오늘날에는 그것의 지배적인 느낌은 다양한 모든 주제의 시를 나타낸다. 이런 발전은 르네상스 시대에 ‘lyric’형태의 급증에 있다. 이 시기 특정한 장르에 대한 명칭보다는 넓고 일반적인 카테고리로 이용되었다. Champion에 의해 또는 셰익스피어가 그의 연극에서 노래로 포함할 때 쓰여진 선율적인 ‘lyric’와 예를들어 Donne와 Waller에 의해 쓰여진 언어로의 ‘lylic’ 사이에는 어떤 이론적 구분도 없다. 사실상, ‘lyric이란 말은 느리게 통용되어 졌다. 18세기까지 그것은 Ben Jonson이 그의 “Celebration of Charis in Ten Lyric Piece”제목에 묘사하면서, John Dryden의 ’sweetness of Mr. Waller에 대한 언급에서 처럼 형용사로 주로 사용되었다. 그리고 ‘lyric가 명사로서 쓰는 증거도 있다. 15880년 Sir Philip “the early of surries lyricks”를 찬양했고. 30년 후에 William Drummond of Hawthornden가 그가 읽었던 책의 목록을 편집하면서 “JHone Dones lyriques”의 필사본을 언급했다. 여전히 이러한 사용은 통상적인 것은 아니었다. 전통적 이름 ’song and sonnets는 보다 정확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조사를 통해, 이는 좀더 많이 드러났다. 17세기의 ‘song이란 제목의 필사본은 주로 Donne의 개인적인 시들로 보여지고, 마찬가지로 ’Donnes sonnet에 대한 필사된 언급이 때때로 나타난다. 제목으로 ‘song and sonnets는 일반적으로 ‘tottels miscellany’로 알려진 16세기 시집의 타이틀로 나타났다. 이 책은 우리가 영문학역사상 가장 서정적인 시집으로 인식하면서 출판 되었다. Wyatt Surrey에의한 상당한 시적 묘사를 통해서 책은 서정적 운문이 정중하고 달콤함을 주장했다. 서정적 연주와 함께 이러한 연대는 많은 연작의 sonnet에 이어진다. 1630년대, 시들이 이러한 연작 형태로 쓰여지면서, 1635년 J.D에 의한 시들의 제목이 독자들에게 Donne이 연애시의 구식형식을 써왔다고 주장할지도 모른다. Keeble은 정중하지 않고 거의 달콤하지도 않는 ‘song and sonnets인 시를 부르는 것은 자신도 모르게 부적절했거나 아니면 고의적으로 비꼬는 아마도 풍자적인 것이다.
제목이 “노래와 소네트”로 명명하는 것은 던의 시와 소네트 시인의 시와의 차이점을 보여준다는 점을 고려해 보면, 우리는 편집자가 시가 작자의 자기표현을 나타나지 않은 것을 인식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시들은 오히려 비망록과 잡록(문집)의 더 오래된 전통에 속하다. Tottel는 그 잡록이 미적으로 뛰어난 책이라고 확신해왔고, 그 모음집은 그의 앞선 소네트 영어작품 Song and Sonets 모델이 되었다. 그 잡록은 서술적 순서를 제공하지 않고 독자가 원하는 순서대로 여기 저기 읽혀지는 미학적 작품으로서의 시를 남겼다. 예를 들어George Turberville가 Epitaphes, Epigrams, Songs and Sonnets(1567) 를 발표 했을 때 그는 잡록 모델을 작업했다. Mary Crane 가 날카롭게 지적해왔듯이 이 모음집은 다른 종류의 운문에서 실험적으로 다양한 시들을 나타내고 그것들이 양립할 수 없는 태도와 이데올로기를 표현하는지 않는지에 관심을 보임으로써 시인으로부터 관심을 돌리게 했다. 사실상 Turberville는 잡록을 만든 사람들에 의해 완성된 작품은 독자들이 기대하는 활동들을 수집하고 구조화하는 것에 선두로 남아있다는 것을 분명하게 만들었다.(잡록은 독자들이 원하는 것을 모아서 형식을 갖춘 것일 뿐이라는 의미인 듯합니다.) 그의 머리말에서 그가 선택한 시를 소개했을 때 그는 어떤 시들이 허구하는 시라고 밝힌다. 그는 이것이 독자가 자신들의 도덕적 목적으로 그것들을 바꿀 가능성을 증가시킨다고 주장한다. 예를 들어 George Gascoigne, George Whetstone 그리고 Thomas Waston에 의해 출판된 다른 잡록 모음집은 또한 시인들이 의식적으로 편집자의 작품을 모방하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