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학]기독교와 현대사회

 1  [종교학]기독교와 현대사회-1
 2  [종교학]기독교와 현대사회-2
 3  [종교학]기독교와 현대사회-3
 4  [종교학]기독교와 현대사회-4
 5  [종교학]기독교와 현대사회-5
 6  [종교학]기독교와 현대사회-6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종교학]기독교와 현대사회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소개의 글
1. Robert Thomas 선교사의 생애에 대하여
A. Deconstruction
B. Reconstruction
C. A Positive Alternative

2. 최근에 이라크지역에 기독교 선교 활동을 하거나 하려고 하는 경우에 대하여 사례를 기술하고, 3 단계로 역시 논술하시오.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하시오.
A. Deconstruction
B. Reconstruction
C. A Positive Alternative

3. 자신이 선택한 현대사회의 문제 한 가지에 대하여 논하십시오. 그리고 기독교적인 대안을 제시하시오.

4. Your personal biography in relation to any religious values or activities. (생애에 대하여 의미 있었던 일들을 기술하십시오. 100 words)
본문내용
토마스가 중국 선교사로 가고 싶다는 계획을 언급한 것은 1861년 4월 25일자 편지에서였다. 그의 결정은 매우 갑작스러운 것으로서 아무런 예고도 없이 발표하였다. 중국에 선교사로 가고 싶다는 열망 때문에 학교를 조기 졸업하겠다는 토마스의 예상 밖의 요구에 대하여 교수들은 당황하였다. 이에 앞서 토마스가 선교사가 되려고 한 동기에 대해서 언급하면 그는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그는 모험정신이 강하였고 “땅 끝”까지 가라는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에 복종하고 실천에 옮겨야겠다는 강한 모험정신과 의지가 있었던 것 같다. 그리고 동료들의 영향과 뉴 칼리지의 분위기도 그를 선교사가 되려고 하는 의지에 참여하였다.
B. Reconstruction
- 그의 중국에 대한 선교 열망은 그로 하여금 선교사를 꿈꾸게 하였고 또한 LMS의 주요 목표중의 하나가 선교였는데 그중에서도 중국을 택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가 중국에 대한 선교를 택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그는 선교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었던 것이다.
C. A Positive Alternative
하고 싶은 말
기독교와 현대사회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이 레포트에는 Robert Thomas 선교사의 생애에 대하여, A. Deconstruction, B. Reconstruction, C. A Positive Alternative 등에 대하여 전반부가 작성되어있고 <건설적인 선교의 대안> 으로는
최근에 이라크지역에 기독교 선교 활동을 하거나 하려고 하는 경우에 대하여 사례를 기술하고, 3 단계로 역시 논술하고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하라는 논지에 대하여 A. Deconstruction, B. Reconstruction, C. A Positive Alternative 등에 대하여 작성되었고 자신이 선택한 현대사회의 문제 한 가지에 대하여 논하라는 논제에 대해서 기독교적인 대안을 제시하였습니다. 참고 하시고 A+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