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분문해석] AAC 경영 실패사례

 1  [국제경영론 분문해석] AAC 경영 실패사례-1
 2  [국제경영론 분문해석] AAC 경영 실패사례-2
 3  [국제경영론 분문해석] AAC 경영 실패사례-3
 4  [국제경영론 분문해석] AAC 경영 실패사례-4
 5  [국제경영론 분문해석] AAC 경영 실패사례-5
 6  [국제경영론 분문해석] AAC 경영 실패사례-6
 7  [국제경영론 분문해석] AAC 경영 실패사례-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국제경영론 분문해석] AAC 경영 실패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AAC 경영 실패사례
1989년 벨벳혁명
1989혁명이후 체코대학시스템
기회를 잡다
AAC 첫학기를 시작하다.
문제의 신호
내란을 위한 준비
본문내용
국제 경영론 4주차 발표 본문 해석
AAC 경영 실패사례

얀센 라이클은 프라하에 있는 앵글로 아메리칸 대학에서 실망한 얼굴의 선생들과 학생들 앞에 혼자 앉아 특별한 회의를 준비중이였다. 그의 학교는 그가 3년 이상 매우 공들인 튼튼함과 공헌한 것을 나타냈다. 그는 개인적인 그리고 재정적인 희생을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두려웠다. 그가 양자택일한 중부유럽에서의 고등 교육 시설의 개척적인 꿈은 그의 눈에는 무너지고 있었다. 입학 학생은 120명에서 60명으로 떨어졌다. 그의 평가에 의하면 AAC는 1993년 부터 1994년의 수업에서 76000KC의 적자를 남겼고 그해 4500000KC의 수업료도 지급되지 못했다. 그 시설은 파산의 경계에 직면했고 간신히 능력이 되는 직원들의 수당에서 많은 필요한 장비들을 구입하게 시켰다. 그는 사실상 직원들 대부분이 반항할까 두려웠다. 그는 조심스레 선발되었고 그를 지지해준 사람들에 의지했으며 대학의 외부로 촉진됐다.
Raichl은 신중히 운영상 낮은 비용을 유지했다. 왜냐하면 이것이 AAC존속의 유일한 열쇠임을 알았기 때문이다. “ 나는 이것이 비즈니스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나와 대부분의 지원자들을 위한 제1의 교육적인 프로젝트이다. 체코는 그것에 대해 명확하게 아무것도 없다. 혁명 뒤의 특별한 무엇으로 매우 호의적인 분위기였다. 그러나 그것은 그 이래로 사라졌다. [서양인들은] 학생들이 만든 희생으로 여기에 온것을 깨닫지 못했다."
그것의 교육프로그램은 비록 사치스러운 것이 아닐지라도 체코가 대학수업료를 위해 사용된 것은 비싼 것임이 지각됐다. 그러나 외국대학교육과 비교해 볼 때, 그것은 가격경쟁의 대안이다. Raichl은 대학공동체 설립 사이에서 수용과 명성의 강에도 불구하고 높은 질의 협회를 위해 설립한다고 믿고 있다. 현재 체코 정부는 대학 프로그램이 수행하는 교육적인 일을 위한 지역의 인식을 얻기 위해 노력했지만 허가 수단을 제공하기 꺼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