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세컨드라이프란?

 1  [정보통신] 세컨드라이프란?-1
 2  [정보통신] 세컨드라이프란?-2
 3  [정보통신] 세컨드라이프란?-3
 4  [정보통신] 세컨드라이프란?-4
 5  [정보통신] 세컨드라이프란?-5
 6  [정보통신] 세컨드라이프란?-6
 7  [정보통신] 세컨드라이프란?-7
 8  [정보통신] 세컨드라이프란?-8
 9  [정보통신] 세컨드라이프란?-9
 10  [정보통신] 세컨드라이프란?-10
 11  [정보통신] 세컨드라이프란?-11
 12  [정보통신] 세컨드라이프란?-1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정보통신] 세컨드라이프란?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세컨드라이프(Second Life)란?
2. 세컨드라이프의 성장배경
3. 세컨드라이프의 성공배경
4. 세컨드라이프의 특징
5. 마케팅 수단으로서의 세컨드라이프
6. 가상세계의 미래기술 및 성공요소
7. 향후 가상세계의 서비스 및 성공요소
8. 가상도시 건설 과 삶의 변화
본문내용
미국 린든 랩이 개발한 인터넷 기반의 가상 세계로 2003년 런칭 되었다. 세컨드 라이프 뷰어라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자('거주자')는 다른 아바타와 상호 작용할 수 있고, 보편적인 메타버스의 모습과 결합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거주자는 다른 거주자들을 만나고 개인이나 그룹 활동에 참가하며, 가상 자산과 서비스를 창조하고 다른 이와 거래할 수 있다.
참고문헌
위정현, 세컨드라이프 비즈니스 전략
하고 싶은 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