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1
 2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2
 3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3
 4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4
 5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5
 6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6
 7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7
 8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8
 9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9
 10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10
 11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11
 12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12
 13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13
 14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14
 15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15
 16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16
 17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17
 18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18
 19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19
 20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마케팅] 닌텐도DS Nintendo wii 마케팅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What is a game?
Industry Analysis
What is a Wii?
Consumer Analysis
Product Analysis
Environment Analysis
Conclusion
본문내용
What is a game?

게임의 정의

한 사람 이상의 참여자가
과정과 목표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행위

즐거움의 정의
타인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는 범위 안에서 느끼는
긴장감, 성취감, 기쁨 등의 건강한 정신 상태

게임의인식


닌텐도가 정의하는 게임

Industry Analysis
일본 내 닌텐도DS 성공 및 성공요인

출시 20개월 만에 일본 국내에서
1000만대 이상 보급되는 최고의
속도를 기록

2006년 12월 DS의 누계 보급
대수는 1400만대

일본 DS시장의 밀리언 셀러 타이
틀은 16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