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

 1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1
 2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2
 3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3
 4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4
 5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5
 6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6
 7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7
 8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8
 9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9
 10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10
 11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11
 12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12
 13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13
 14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14
 15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15
 16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16
 17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17
 18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18
 19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19
 20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문화경제학] 게임시장의 동향과 트렌드-국내외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Electronic Arts
2. Microsoft
3. Activision Blizzard
4. Nintendo
5. Sony
본문내용
모션 컨트롤러 Kinect 출시로
체감형 게임 시장 진출

플레이어의 동작을 유무선 컨트롤러 없이 카메라와 마이크만으로 추적하는 방식 활용



Xbox360의 미디어 허브化


방송사와의 제휴로 다양한 콘텐츠 확충 +
twitter나 facebook과 같은 소셜미디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의 신규 서비스 접목


온라인 다운로드 유통

Xbox 360용 풀버전 게임의 디지털 판매 서비스인 'Games on Demand'를 시행하여 온라인으로 게임을 받을 수 있도록 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