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

 1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1
 2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2
 3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3
 4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4
 5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5
 6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6
 7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7
 8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8
 9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9
 10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10
 11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11
 12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12
 13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13
 14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14
 15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15
 16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16
 17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17
 18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18
 19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19
 20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인터넷마케팅] 넥슨(nexon 사례(영문)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Introduction
1. NEXON Introduction
1) NEXON Vision
2) NEXON History
3) NEXON`s Games

Main subject
2. Environmental Analysis
1) Inside
2) Outside
3) Competitor
3. SWOT Analysis
4.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Michael Poter`s 5 cause
6. 5C
1) Collaboration
2) Contentware
3) Commitment
4) Communication
5) Channel

Conclusion
7. Expansion direction
8. Bibliography
본문내용
1. NEXON Introduction

1) Vision

NEXON, with its expertise in developing, publishing, and servicing online games, strives to push the quality of the contents to the next level, realizing the dreams of the customers and employees of NEXON

2. Environmental Analysis


Netmarble

1. Game site rank NO.1
2. Gamemarket Share:
27.96%
3. Page View: 11,201,358
4. Main Game:
Sudden Attack,
Magu Magu,
Board Game

Pmang

1. Game site rank NO.3
2. Gamemarket Share:
22.23%
3. Page View: 9,244,183
4. Main Game :
FiFA Online 1,2,
Special Foce.
R2beat

3. SWOT Analysis


Strength


- kart rider `s high
market share
- Technology
- Simple Interface
Simple Control
- Chage of Game
potal site

Weakness


- A few games
- Cash use problem
- plagiarism
- Short of counseler


Opportunity

go into the World market
Maple story animation
is popular in Japan
expand character
industry
kart rider is use in
E-Sports


Threat

- Other company`s new game
- the foreign invasion of
the Korean market
- Onlinegame`s addictive


4. Michael Poter’s 5 cause

Michael Poter’s 5 cause

Threat of
Potential incoming
firms

Inrush of
major companies

Negotiation power
Of buyer

Many
Similar game

Negotiation power
Of supplier

High market share
Of Kart rider

Threat Of
Substitution goods

increase portable
game and
mobile game

Competition

New game
launch for
High market share


참고문헌
www.nexon.com(NEXON homepage)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81&article_id=0000034481§ion_id=100&menu_id=100
경향 게임스 -제167호(2005.3.22일발행,3.30일판매마감)p.47 (http://www.khgames.co.kr)
http://kin.naver.com/open100/entry.php?docid=206283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9&aid=0000268931
http://www.donga.com/fbin/output?sfrm=1&f=total&&n=200110040051
http://memolog.blog.naver.com/daluklove/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