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 기업 espoir 사례

 1  Cosmetic 기업 espoir 사례-1
 2  Cosmetic 기업 espoir 사례-2
 3  Cosmetic 기업 espoir 사례-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Cosmetic 기업 espoir 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현재상황

본론

결론

본문내용
하지만 현재 Espoir는 세계에 잘 알려진 화장품 회사 중 하나이고, 매출 규모가 11억원에 달하는 규모 있는 기업이다. 경기 감축 시기에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투자를 줄이고 소극적 경영전략을 펼친다면 절대로 다른 기업 이상의 성과를 이뤄내지 못 할 것이다. 오히려 적극적 투자와 신 시장 개척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한계가 있는 기존 전략군에서 판매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기 보다는 새로운 소비층 겨냥을 통한 성장을 꾀해야 한다. 차별화를 통한 자회사 고급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할 경우 고수익을 노릴 수 있는 전략군에 진출할 수 있고, 이미지를 강조해 높은 수준의 고객을 상대로 명품과 같은 고수익 판매를 할 수 있으며, 화장품 산업이라는 이전의 경험을 통해 얻은 지식을 활용할 수 있으므로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화장품 산업의 KSF는 브랜드 이미지이다. 마케팅 전략과 과감한 투자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의 개혁을 이루어 내야 한다.
차별화 전략을 선택하여 새로운 고급 브랜드 개발 및 프로모션 시에는 기존 브랜드 이미지와 차별화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기존의 Espoir의 상표를 드러내지 않고 고급 이미지를 구축해야 할 것이다. 이를 위해서 영화 스폰서를 통한 프로모션으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하는 것이 좋은 대안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화장품 산업의 특성상 유명 모델의 제품 사용이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므로 영화에 출현한 유명 스타를 통한 마케팅을 기획 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 될 것이다. 또한 유명한 고급 이미지 뷰티샵에 제품을 공급하거나, 고급 브랜드의 이름으로 직접 회사가 운영하는 새로운 뷰티샵을 만들어서 소비자들에게 고급 이미지를 어필 할 수 도 있을 것이다.
고급 브랜드 론칭을 위해서는 새로운 유통망 구축과 초기 마케팅 비용을 조달하는 역량이 필요하다. 따라서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어떠한 유통망을 가지고 있는가가 중요하다. 같은 제품이라도 유통 경로가 다를 경우 고객은 제품에 대해 다른 이미지를 가지게 된다. 예를 들어 면세점이나 백화점에 납품하는 브랜드와, 온라인이나 통신판매를 하는 브랜드는 이미지가 다를 수밖에 없는 것이다. 따라서 기존의 유통망을 이용하는 것보다는 고급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유통망을 개척하는 편이 유리하다.
고급 브랜드 론칭시의 초기 비용 조달은 기존 저가 브랜드의 품질 및 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