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

 1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1
 2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2
 3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3
 4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4
 5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5
 6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6
 7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7
 8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8
 9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9
 10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10
 11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11
 12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12
 13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13
 14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14
 15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15
 16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16
 17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17
 18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18
 19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19
 20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광고와 소비자 심리] 20~30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런칭 및 광고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서비스출시 동기

본론1. 서비스 소개 및
사례제시

본론 2. 커뮤니케이션과
광고 컨셉

결론- 기대효과
본문내용
지식인 관련한 피드백 상황
-불충분한 정보
-정보 답변에서의 시간 오래걸림
-직접 검색하고 적합한 정보를 찾기까지의 어려움
-지나친 상업정보 -> 정보 출처의 신뢰성 의문


웹 캘린더, 모바일 다이어리 등 현황
-단순한 캘린더
-다이어리의 경우 단순한 텍스트 혹은 그림, 동영상 등
메모의 기능, 정보처리의 기능은 아님


스마트폰 사용자 증가
인터넷 구현 가능 – 이동성과 타 매체와의 연동성 높아짐
어디서든 정보 검색 가능한 환경 구현해 가는 방향


∙다이어리 앱스 다운 받기
∙ 다이어리에 일정 입력


∙ 입력된 정보가 전송됨
∙ 파트너십 업체에 해당되는 정보 선별해서 보냄 그 외의 정보는 직접 사업자가 검색해서 전송해줌



∙이용자는 정보 선별 예약 or 결제



다이어리에 정보 구체적 입력 -> 서비스센터에 전송
- >사업자가 보내는 정보 받음
=> 이용자는 정보에 대한 피드백도 가능


오프라인 체험 공간 :
창조적이면서도 지적인 카페분위기 공간
디지털 매체와 휴식공간을 꾸며서 다이어리 체험 가능

=> 문화적 공간 - 이러한 이미지를 브랜드에 전이


문화적-예술 행사 후원 :
공연, 영화 등 극 중 다이어리 사용하는 모습 등을 노출 시킨다.
특히 20~30 대 활동적이며 전문직의 극 중 인물이 사용하는 것 노출

=>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 유발
=> 극중 캐릭터의 이미지 전이
=>일종의 PPL 전략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구전(word of mouth)을 효율적으로 이용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