셧다운제(신데렐라법) 정의,도입배경및 도입현황,셧다운제도입기대효과,예상되는문제점,대책방안,나의견해

 1  셧다운제(신데렐라법) 정의,도입배경및 도입현황,셧다운제도입기대효과,예상되는문제점,대책방안,나의견해-1
 2  셧다운제(신데렐라법) 정의,도입배경및 도입현황,셧다운제도입기대효과,예상되는문제점,대책방안,나의견해-2
 3  셧다운제(신데렐라법) 정의,도입배경및 도입현황,셧다운제도입기대효과,예상되는문제점,대책방안,나의견해-3
 4  셧다운제(신데렐라법) 정의,도입배경및 도입현황,셧다운제도입기대효과,예상되는문제점,대책방안,나의견해-4
 5  셧다운제(신데렐라법) 정의,도입배경및 도입현황,셧다운제도입기대효과,예상되는문제점,대책방안,나의견해-5
 6  셧다운제(신데렐라법) 정의,도입배경및 도입현황,셧다운제도입기대효과,예상되는문제점,대책방안,나의견해-6
 7  셧다운제(신데렐라법) 정의,도입배경및 도입현황,셧다운제도입기대효과,예상되는문제점,대책방안,나의견해-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셧다운제(신데렐라법) 정의,도입배경및 도입현황,셧다운제도입기대효과,예상되는문제점,대책방안,나의견해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서론

1) 게임 산업 실태
2) 게임의 문제점

2. 본론
1) 셧다운제란? 2) 도입배경
3) 셧다운제 종류
① 간접적인 셧다운제도(피로도 시스템)
② 직접적인 셧다운제도
③ 선택적 셧다운제도

4) 도입현황
① 적용 방식
② 적용 범위
적용대상 게임물
적용유예 게임물

5) 기대효과

6) 문제점

3. 결론
1) 시행 후 여러 반응
2) 대책방안에 관한 나의의견
본문내용
인터넷 중독 청소년 100만명 시대를 눈앞에 두고 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의 작년 조사 자료에 따르면 인터넷 중독 청소년은 87만명으로 이 중 당장 치료가 필요한 고위험군만 17만명으로 나타났다.
더 심각한 문제는 일부 게임 업체들이 15일에서 3개월의 ‘게임 탈퇴 유예기간’을 두고 있다는 사실이다. 해당 업체들은 ‘탈퇴를 취소해 달라고 요청하는 사용자가 많아 불가피하게 유예기간 제도를 두고 있다’고 군색한 변명을 하고 있다. 그러나 유예기간은 게임 가입 시 고지되는 이용 약관에는 없는 제도다. 게임에서 손을 떼겠다며 게임 탈퇴 신청을 했다가 유예기간을 견디다 못해 다시 게임 중독에 빠지는 것이 다반사다. 결국 게임 탈퇴 유예 제도가 게임 중독을 더 부추기고 있는 셈이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