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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미와 예술2B) 교재2장 현대인의삶과취미의 2절취미와 사회적인간 심층놀이24-27쪽에 보면 기어츠의 심층놀이와 유사한속성지닌 취미의 사례-화투놀이-를 찾아 분석00 국문,영문,중문,불문,일본,경영,무역,관광,미디어농학,생활과학,환경보건,청소년,유아,문화교양 취미와 예술2B형 교재의 2장 “현대인의 삶과 취미”의 2절 “취미와 사회적 인간: 심층놀이
[사이버윤리] 사이버 저작권
소개글
사례를 통한 미디어의 긍정적, 부정적 기능 고찰(영문)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Positive Examples
2.Negative Examples
3.Background Theory
4.Utopian Perspective
5.Anti-Utopian Perspective
본문내용
#1 An immoral girl of Kyunghee Univ.
(경희대 패륜녀 사건)
A student
of Kyunghee Univ.
insulted a charwoman
The charwoman’s daughter
posted writing about
the case on online-board
People investigated
her information
and blamed her
#2 Mrs.Kimof School yard
(운동장 김여사 사건)
A woman driver hit
a girl in the school yard.
Her husband asked
what to do on online-board
(to avoid punishment)
People discovered
all of their information
and blamed th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