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와 혁신 번역과제

 1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1
 2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2
 3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3
 4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4
 5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5
 6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6
 7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7
 8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8
 9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9
 10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10
 11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11
 12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12
 13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13
 14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14
 15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15
 16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16
 17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17
 18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18
 19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19
 20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변화와 혁신 번역과제
1) Kegan, Robert and Lisa Laskow Lahey,
"The Real Reason People Won’t Change,"
Harvard Business Review, November 2001, 85-92.
2) Pascale, Richard Tanner and Jey Sternin,
"Your Company’s Secret Change Agents,"
Harvard Business Review, May 2005, 73-81 >
1. 사람들이 변화하려 하지 않는 진짜 이유
1) Kegan, Robert and Lisa Laskow Lahey,
"The Real Reason People Won’t Change,"
- Harvard Business Review, November 2001, 85-92.
모든 관리자들은 변화하지 않으려는 고용인들에 익숙하다. 때때로 왜 고용인들이 힘의 이동과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쉬운 일이다. 하지만 때론 그러한 저항이 꽤 이해하기 힘들 때가 있다. 고용인들은 그러한 기술을 가지고 있고 쉽게 변화할 수 있을 만큼 똑똑하지만 설명할 수 없게도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가? 이 논문에서 2명의 조직 심리학자들은 놀라운 결론을 내린다. 변화에 대한 저항은 반드시 저항이나 단순히 관성의 결과를 반영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이 변화에 대해 열정적인 헌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많은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생산적인 힘을 숨겨진 경쟁적 헌신에 쏟는다. 그러한 결과적 내부 갈등은 저항처럼 보이나 실제로는 변화에 대한 개인적 면역에 대한 노력을 지연시킨다.
예를 들어 프로젝트를 질질 끄는 고용인은 그의 업무가 지나치게 성공적일 경우 따를 그가 다룰 수 없는 두려운 큰 업무를 피하기 위한 인지되지 않은 경쟁적 헌신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경쟁적 헌신에 대한 이해 없이 공용인 행동을 변화하려는 노력은 사실상 헛된 것이다. 저자는 고용인들이 그들의 경쟁적 헌신을 발견하고 확인하여 이러한 헌신을 유발하는 근원적 가정에 도전하여 궁극적으로 그들이 그들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그들의 행동을 고치기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절차를 말하고 있다.
당신이 관리자로서 고용인들의 경쟁적 헌신을 이해하게 되면 그들의 비이성적이고 비효율적인 행동들이 갑자기 합당하고 현명한 일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불행하게도 그들의 목표는 당신과 심지어 당신의 고용인들이 성취하고자 노력했던 것과 배치되는 목표를 위한 것이 되고 만다. 당신은 프로젝트를 질질 끄는 담당자가 그가 지나치에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면 맡게될 다루기 힘든 힘든 업무를 피하기 위해 인지되지 않는 경쟁적 헌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또는 팀워크에 대한 열정과 진실 된 헌신에도 불구하고 협력하지 않는 사람도 어떤 야심적인 팀 활동에 자연스럽게 따르는 갈등을 피하려고 똑같이 노력한다는 사실을 알아낼 것이다.
이 논문에서 우리는 경쟁적 헌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것이며, 당신을 당신의 고용인들이 변화에 대한 면역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절차로 안내할 것이다. 그 절차는 수월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결코 빠르고 쉬운 것이 아니다. 그와 반대로 그것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심리학적 기반에 도전하는 것일 수 있다. 그것은 사람들이 어린 시절 때부터 오랫동안 가지고 있던 믿음에 대해 의심을 요구한다. 그것은 그들이 일반적으로 타인 혹은 그들 자신에게 내보이고 싶지 않을 고통스럽고 창피한 느낌들을 받아들이는 것을 요구한다. 몇몇 사람들은 그들의 경쟁적 헌신에 대해 성과없는 투쟁을 선택함으로써 그들의 변화에 대한 면역을 방해하지 않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 "사람들이 그들의 업무에서 더욱 성공적이 되는 것에 대한 그들의 제한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은 효과적 관리의 중심에 있다."
각주”
이 연구의 목표는 단독으로 그들이 결함을 그들의 일 또는 성격에서 발견하지 않기 위해 효과적이게 되는 것을 도울 뿐이다. 당신이 당신의 종업원을 그들의 가장 내부의 역할을 발굴하고, 도전하는 것을 지지하는 정도에 따라, 당신은 때때로 당신이 심리학자의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느껴도 좋다. 그러나 어느 의미로는, 경영자는 심리학자이다. 따라서, 사람들이 그들의 한계를 일하고 있어 성공적이게 되기 위해 극복하는 것을 돕는 것은 효과적인 관리의 바로 그 마음에 있다. 우리는 일을 하게 되는 이 섬세한 과정 그러나 상세하게 경쟁의 행동을 하고 있는 위임의 일부 예에 관하여 다음의 것을 기술할 것이다.
Shoveling Sand Against The Tide
설명할 수 없고 불치이게 보이는 것에 대한 일은 매니저의 제안에 상당히 부정적인 방법으로 반응을 보인다. 여기서 John은 소프트웨어 회사에서의 재능 있는 매니저의 경우를 보여준다. “ 이 기사의 모든 예처럼, John이 경험인 것 사실이어 비록 우리가 특징을 확인하는 것을 바꾸었지만 일부의 경우, 우리는 다음의 예를 알아내었습니다.
각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