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LG)이노텍 자기소개서

 1  엘지(LG)이노텍 자기소개서-1
 2  엘지(LG)이노텍 자기소개서-2
 3  엘지(LG)이노텍 자기소개서-3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엘지(LG)이노텍 자기소개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엘지(LG)이노텍 자기소개서
◇자신이 가진 열정에 대하여 ( 400 Byte 이상 2000 Byte 이하 )
제가 지금까지 살아오며 스스로를 열정적인 사람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 소중함 경험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중에서 가장 열정적이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대학시절 학교의 치어리더로 활동했던 시간입니다. 대학에 입학 전부터 치어리더를 해보고 싶었던 저는 몸치라는 콤플렉스에서 벗어나고자 많은 시간 동안 스트레칭과 스포츠댄스를 통해 유연성을 길렀으며 동시에 음악에 맞는 몸동작을 할 수 있는 감각을 익혔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대학 입학 후 치어리더 모집에 응시하였으나 실력이 우수한 많은 응시자들에게 밀려 합격할 수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포기하지 않았으며 그 다음 해에 재 응시하여 그 동안 노력해온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였습니다. 따라서 저의 꾸준한 도전과 노력으로 인해 제가 그토록 간절히 바라던 치어리더가 될 수 있었으며 대학 3년 동안 학교에 대한 열정을 많은 관객들과 하나 되어 응원가와 치어 동작을 통해 발휘하였습니다. 이처럼 저는 제가 목표했던 성과를 이루어내는 과정 속에서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열정을 발휘하였습니다.
◇본인이 이룬 가장 큰 성취에 대하여 ( 400 Byte 이상 2000 Byte 이하 )
항상 혼자서 하는 일보다는 여러 명이서 함께 할 수 있는 일이 좋았던 저는 스스로 자립심이 부족하다 느끼며 조금 더 적극적이며 도전적인 사람이 되고자 마음먹었습니다. 이에 일상생활 속에서 잠시 동떨어진 생활을 하는 과정 속에서 자신의 또 다른 모습을 찾아보고자 보름간의 여행을 하였습니다. 더욱이 국내보다는 해외로 가는 것이 제 자신을 위해서는 더욱 효과적일 수 있다는 생각을 하였으나 금전적인 문제로 해외로 나가고자 했던 목표를 실천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저는 서울과 가장 멀리 떨어진 전라도를 여행하고자 마음먹었으며 생활에 필요한 물품들을 챙겨 혼자서 15일 동안 여행을 하였습니다. 물론 불편한 잠자리와 알지 못하는 길을 혼자서 찾아 헤매며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경우들이 종종 있었지만 제 발길이 닿는 곳곳의 전기를 느끼며 혼자 있는 시간을 즐겼습니다. 따라서 제가 계획했던 시간 동안 목표한 유적지와 고장들을 모두 돌아볼 수 있었으며 자신을 다스리며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 수 있는 강인함을 체득하게 되었습니다.
◇본인의 가장 큰 실패 경험에 대하여 ( 400 Byte 이상 2000 Byte 이하 )
실패는 또 다른 성공을 이룰 수 있는 발판이 되어줄 수 있는 경쟁력을 함양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저는 실패의 경험 속에서도 자신의 실수에 대한 죄책감에 사로잡힌다거나 남을 탓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그러나 저에게 가장 안타까움으로 남아 있는 실패의 경험이 하나 있습니다. 때는 제가 고등학교 3학년 이었던 19살이며 내신 성적을 높이기 위해 2명의 친구들과 서로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교환하며 함께 공부하는 과정에서 두 명의 친구는 항상 자신들의 정보를 일부만 알려주며 저를 견제하였습니다. 또한, 정확하지 않는 정보를 알려주며 제가 낮은 성적을 얻을 수 있는 요인이 되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저는 믿었던 친구들로부터 배신을 당한 기분을 느끼게 되었고 친하다 생각했던 우정 또한 금이 가게 되었습니다. 이에 친구들과 서로에게 관심을 갖지 않는 정도의 좋지 않은 사이로 발전되어 저는 두 친구와 친구의 인연을 끊게 되었습니다. 이 같은 경험은 저에게 믿음에 대해 다시 한 번 깨닫게 하였으며 친구를 잃었던 실패경험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본인의 역량에 관하여(Global 감각/지원 분야 관련 전문지식) ( 400 Byte 이상 2000 Byte 이하 )
금전적인 문제로 인해 외국여행을 포기해야 했던 것에 대한 미련이 남은 저는 미국에 가보고자 굳게 마음먹고 학기 중에는 틈틈이 아르바이트를 하였으며 방학 때에는 2달 동안 여러 가지의 아르바이트를 하며 바쁜 생활을 하였습니다. 이 같은 노력으로 대학 3학년 겨울 방학 때에는 제가 목표하던 미국 LA행 비행기 표를 손에 받아볼 수 있었으며 2주간의 짧은 여행이었지만 국내보다 앞서가는 선진국의 문화들로 인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부족한 영어실력으로 외국인들과 대화에 있어서 자신감이 부족했던 저는 미국에 생활하고 있는 친구의 도움으로 많은 사람들을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었으며, 그로 인해 부족한 영어실력이지만 자신이 얘기하고자 하는 내용을 상대방에게 전달하는 과정을 통해 조금씩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저는 이 같은 경험을 통해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조금 더 앞서서 생각해 나갈 수 있는 발전적인 사고와 새로운 도전을 통해 자신의 발전을 이룰 수 있는 도전정신을 갖추게 되었습니다.